Saturday, August 13, 2016

4 시간 거래 전략






+

22시 17분 - 2009 년 5 월 26 사용자가 제출 외환 거래 전략 (21) (그 4 표시). 나리 Ghanghro에 의해 제출 된이 사이트에서보고 된 적이 거의 모든 무역 전략의를 통과했다. 나는 시장을 외환 단지 신규 및 이전에 오랜 시간 동안 전통 Equtiy 시장 취급 해요. 현재, 나는 CFD 작업 내가 (늦은 밤 시간에 저녁과 DJIA 아침, FTSE와 DAX에서 ASX)에 1 주가 지수를 구매 및 판매 (차이에 대한 계약) 시장을 중심으로 금, 원유 및 실버 2. 상품을 (M ) 3. 외환는 (그냥 외환 보는 시작이 사이트 덕분에) 나는 오랜 시간 동안 사용했습니다 거래 시스템을했습니다. 물론, 어떤 거래 전략이 아니 세계 최고의 시스템과 같은과 단점이 있습니다. 내가 본 적이 주요 단점은 가짜 (그리고 아마도 너무 많은) 시장이 옆으로 거래 될 때 신호를 생성합니다. 사람이 전략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가장 환영받을 것입니다. 기준 시간 : 15 분, 30 분, 1 시간 4 시간 표시 : 1. CCI (상품 채널 지수) (14)의 기본 설정, 기본 2 3 방향 운동 지수 14 2. 확률의 기본 설정과 여기에 전략을 간다 신호 라인 GO LONG으로 8 40 MA 등 8 14 4. MACD의 설정은 언제 1. (CCI 0)과 (2) (확률 50) 및 (3) (MACD 0 또는 DI 0) 언제 SHORT GO : 1. . 2007년 5월 18일에 에드워드 Revy에 의해 제출 된 0 모드 메인 복잡한 거래 시스템 (4) (이동 평균선과 트렌드 거래에서 0 디 모드 신호 MACD 히스토그램에서 (CCI의 디와 ADX 히스토그램) - 9시 6분 무역 전략 설정 : 시간 ​​프레임 : 1 . 일, 1 시간 30 분 통화 쌍 : 어떤 지표 :... 80 EMA (21) EMA (13) EMA 5 EMA 3 EMA RSI (21) (80) EMA 주요 트렌드 방향을 때 하락세를위한 반대 80 EMA 추세 위의 시장 거래는 21 EMA는 제안 13 EMA 반대 하락세를 들어, 21 EMA 추세 이상으로 유지하면서 13 EMA가. 현재의 추세 방향을 제공합니다. RSI을 (21) 50 위 마크는 하락세 아래 상승세를 제안한다. 항목이 추세의 방향으로 3 십자가 5 EMA에 만들어진 : 3 EMA가 상승 추세 시장에서 위쪽으로 5 EMA 교차 모두 3, 5 EMA는 EMA와 RSI가 50 이상 13의 채널 (21)을 통과 할 때, 주문 가격은 80 EMA 이상입니다. 판매 순서와 항목이 3 EMA는 하락세 시장에서 아래로 5 EMA 교차 할 때와 모두 3, 5 EMA는 13, 21 EMA와 RSI가 50 미만 교차하고, 가격은 80 EMA 이하이다. 3, 5 EMA 크로스가 뒤로 뒤 잠시 후 다시 신호 십자가를 할 때 추가 항목이 가능합니다. 위치를 엽니 다 - 우리가 우리를 입력 신호를받을 때 항상 현재 가격 바는 다음 닫고하는 (조건이 변경되지 본당 경우)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있습니다. 종료 규칙 : 13 EMA 다시 21 EMA 교차합니다. 또한 다시 50 포인트 마크를 건너 RSI (21)를보고, 80 EMA에 눈을 유지 - 모두 즉시 종료를 제안합니다. 추신 보수적 인 거래 걸릴 위치에 대한 80 EMA의 트렌드 제안과 모순되지 않는. 행복 외환 거래 Forex 무역 전략 그리고 난 적이 시스템 내 시간에 꽤 많은 다른 시스템을 개발했다. 그러나이 다른 사람보다 더 수익성이 일부, 그래서 내가 당신과 함께 내 가장 수익성이 외환 거래 전략의 일부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 자신이 거래 전략을 만들어 지금 몇 년 동안 그것을 사용하고있다. 이 하나의 시스템은 다른 시스템은 내가 사용하고 더 많은 수익을 발생하고 있으며, 아직 의외로 간단하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때 두 이동 평균선 (지수 이동 평균) 교차 기다리 매우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기술적 지표를 사용하여 특정 통화 쌍의 일일 동향 (일반적으로 GBP / USD, EUR / USD 또는 USD / JPY 쌍)을보고 이상에서 4 시간 차트에서 동일한 방향이다. 나는 그 다음 (보통 약간의 풀백 후) 위치를 입력하고 나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두 부분으로 출구 전략을 사용합니다. 위치의 절반은 초기에 안전한 이익 밖으로 폐쇄되고, 나머지 절반은 그 정말 큰 가격 움직임을 포착하기 위해 가능한 한 오랫동안 실행 남아있을 것입니다. 내가 말하는 것처럼, 이 특정 외환 거래 전략 내에서 매주 내 거래 결과를 공유하기 때문에 내 블로그의 일반 독자가 알고있는 바와 같이, 매우 효과적이다. 당신이 내 4 시간 거래 방법에 대한 모든 읽기 싶습니다 어쨌든, 당신은 오른쪽의 짧은 양식을 작성 내 뉴스 레터를 구독 (무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거래와 유일한 문제는 항상 조용 기간과 당신이 주요 통화 쌍의에 모든 세트 업을하지 않을 알고있는 특정 일이있을 것입니다. 따라서이 같은 시간에 나는 종종 내가 예비 유지 다른 거래 방법의 일부를 사용합니다 : CCI 발산 트레이딩 시스템이 내가 만든 최근에 봤어요 외환 시스템이며 기본적으로 두 개의 서로 다른 설정으로 인기 CCI 지표를 사용합니다. 여기에서 핵심은 CCI 지표 둘 간의 차이가 동시에 존재할 때까지이하면 매우 높은 성공률로 셋업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다릴 것이다. 당신은 t이 거래 전략을 사용하고 하루에 많은 좋은 세트 업을 돈, 하지만 당신이 할 때 매우 높은 확률 설정이기 때문에, 당신은 몇 가지 괜찮은 수익을 가능성이 높다. 나는 다른 곳에서이 블로그에이 특정 전략을 논의 당신이 CCI 발산 트레이딩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찾으려면 그래서 여기를 클릭하세요했다. 외환 수입 엔진 작성시 2.0 방법 (2009년 6월 20일) 지금까지 실제로 아주 좋은 수익을 생성 않기 때문에이 세 가지 방법에 매우 감동했습니다. 어쨌든 당신은 내 외환 소득 엔진 2.0 검토 페이지에 당신이 그들에 대한 모든을 읽을 수 이러한 각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좋아하면. 이 거래 방법은 외환 핵심적하자면 코스에 포함시키고, 그것이 아주 기본적인 방법이지만, 실제로는 의외로 효과적이다. 목표는 강한 상향 또는 하향 추세에있는 쌍을 찾아 풀 백 기다린 추세가 계속되면 다음 거래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지금은 꽤 동안 15 분 차트에이 방법을 사용하고했습니다 이러한 연속 추세가 항상 발생하기 때문에 항상 나를 위해 잘 수행하고있다. 당신이 특정 거래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찾을 싶습니다 다시, 당신은 외환 핵심적으로하자면 내 전체 리뷰를 읽어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훌륭한 거래 신호를에요. 나는 정기적으로이 블로그에 다양한 통화 쌍의 나의 장기 분석을 게시 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난 내 예측 정말 확신 해요 경우 나는 단지 실제 무역이를 따를 것이다. 다른 외환 트레이딩 전략 마지막으로뿐만 아니라이 페이지에있는 거래 시스템 및 전략의 모든으로, 나는 또한 내가 좋은 기회 자체를 제공 할 때 사용하려면 약간의 브레이크 아웃 전략을 가지고있다. 나는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고 나는 나 자신의 제품을 홍보 할 제품 소유자에 의해 정기적으로 전송받을 다양한 거래 시스템을 검토도 해요.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내가이 가장 일관되고 안정적​​인 수익을 생성하는 내 핵심 시스템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내 4 시간 거래 전략이야. 다른 외환 거래 시스템의 모든주의 조용한 기간 동안 내 무역 냄비를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무료 자동화 된 거래 서비스는 10 개 이상의 서로 다른 신호 공급자의 신호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Forex 무역 전략 및 시스템에 18 댓글 코멘트 자동 외환 신호를 둡니다. 당신이 당신의 공급자를 선택했습니다되면, 신호는 다음 계정에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무료 데모 계정은 테스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외환 쌍의 모든뿐만 아니라 주식, 지수, 통화 및 상품을 포함하여 320,000 이상의 심볼의 일일, 주간 및 월간 시간 프레임에서 라이브 무역 신호를 제공한다. 무료로 2 주간의 시험은 제한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게시물 아카이브 면책 조항 본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사용되어야하며, 금융 조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외환 거래는 상당한 위험을 수행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처음 예금보다 더 잃을 수 있습니다. 실적 공개는이 웹 사이트의 저자는 특정 회사와 제휴 관계를 가질 수 있고, 이후에 판매 될 특정 제품에 연결하기위한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