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9, 2016

Online_trading_academy_sam_seiden






+

아카이브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금융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투자자와 상인 교육의 선두 주자입니다. 20 만 이상의 투자자들은 우리의 교육을 경험했다.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우리의 최첨단 교육 시설에서 강의 과정뿐만 아니라 가정 연구 자료의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와 프로의 뉴스 레터에서 우리의 교훈은 금융 교육 커뮤니티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무료 자원입니다 최신 금융 교육 전략과 기술을 유지. 받은 편지함에 배달 우리의 전문가가 프로 뉴스 레터에서 우리의 수상 경력이 수업에 가입에서 무역 레슨을 받으세요. 지난주의 문제를 읽어보십시오. 샘 세이 덴 공급 내가 나를 샘 세이 덴의 공급 수요 영역이 더 이상 다음 값 Techinical 분석이 없다는 것을 최근에 깨닫게했다 몇 가지 포인트를 가지고 기술적 분석보다 더 많은 가치를 수요 없습니다. 그것은 정확히 같은 결함, 같은 주체성과, 실제로 기술 분석을위한 또 다른 facy 이름입니다. 나는이 무작위 행보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확률 변수의 입력을 얻기 위해 정규 분포를 사용했다. 시장은 현실에서 그들은 더 많은 전력 규칙 분포하지만, 이 경우에, 나는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무엇에 대한 충분한을 수행하지만 매우 realisticly, 정규 분포를 사용하여 모델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수요와 공급의 영역 그냥 샘이 사용하는 것과 같은있다 볼 수 있듯이 첨부 1,136,709 첨부 1,136,708, 그는 가격 그것을 밖으로 튕겨 왜 그 수준이 구매 / 판매 주문 및 이잖아 가득 것을 선언한다. 또한 그는 그들이 공격 거래를 입력하는 데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라고 그 지역에 스파이크를 볼 수 있습니다. s3.postimage / k4vml58i7 / s의 d1.jpg (postimage / 이미지 / k4vml58i7 /) 그는 그들이 주문의 나머지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기관이 때로는 (취급 책상 특정에 주문을 채우기 위해 지급 목적에 그 지역에 대한 가격을 구동 주장 그의 말에 따르면 가격 범위는) 다음 retial에서 상인은 그들이 주문을 보내고, 그 상인이 자신의 반대 주문을 채우기 위해 그 명령을 사용할 수 있도록 / 아래로 갈 생각 그 수준에서 (정말 자체에 생각이 하드를 찾을 수 있지만 becase 돈은 t) 난 그냥 그것을 위해 자신의 말을했다가 매우 무지 책상과 메신저 거래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있다. 그는 CME에 근무하고 큰 instutitions가 (종이 주문)을 사고 파는 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그래서 그는 큰 instutitons가 구매 판매했다 그 지역은 가격 차트에 같은 모습보고 아이디어를 얻었다. 그래서 그는이 수준을 마련. 그는 단지 그가 그렇다고 대답하는 수준을 식별하기 위해 가격 차트를 사용하는 경우 나는 그에게 물었다. 또 다른 포인트. 때때로 그는 단지 그가 정확한 구조적으로 레벨 주장 그냥 무엇 분야에 수준을 그립니다. 나는 그가 단지 가격 becase 수준은 사실 후에, 그것을 밖으로 튕겨 것을 그립니다 의미한다. 그가 그것을 그리는 이유 이잖아. 그의 웹 세미나에주의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다른 웹 세미나에 구조적으로 올바른 것으로 가르침의 반대를 complety하는 수준은 complety 자신을 contracdicting, 그가 말했듯이, 그는 단지 차트 그 수준을 확인합니다. 그런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임의의 차트에서 볼 수있는 것들은 참 또는 거짓이 아니다. 그냥 임의의 데이터에서 모든 일이 너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나는 사람들이 정지 손실 주문이 발생하기에 대해 이야기 알고있다. 나는 그것이 예를 들어, 틱 차트에서 발생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장소에서 당신은 정지 손실 주문이 기대 위치. 나는 그 현상에 또한 무작위 행보에 표시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있다는 증거가있다. 그가 집어 수준이 임의의 데이터에서 볼되지 수 있다면 나는 그를 믿지 적어도 동기 부여를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가있다. 그는 당신에게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르치는 곳 언톨로지와 같은 방식은 각 수준에이 물건에 대해 더 알게하는 방법과 시장하면 일반적으로 작동하는 prynamid 스타일 일에 진행했다, 그것은이 구성되어있다. 왜 당신은 이미 당신이 경쟁을 작성하고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위험을 감수하는 이유 profitibale되어 아무것도를 판매합니다. 이유는 단지 그가 수요와 공급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을 말한다 일이 있습니다 거기에 부자가되지 않습니다. 이 가격은 공급 / 수요 불균형의 becase 이동하는 것이 사실이다. 사기는 normaly 모든 것이 잘 것을 환상을 만들 falsewood와 진실을 섞는다. 나는 그가 또 다른 사기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당신이 모든 트릭을 가르 칠 수있는 학교가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수 많은 것을 많은 사람들이, forexstreet에서 올해 수상도 수상 교육자, 바보. 사람들은 그가 어떤 더 나은 가르침 일반 정규 결함이 말도 안되는 TA 그 나던와 profitbable있는 사람들이 많이 의미가 아니라 나 또한이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말한다, 그들은 몇 년 동안 그와 함께 거래 된 그 수익성이되었습니다 방어가 말한다 TA보다. 당신은 자신의 말과 다른 아무것도 남아있는 것을 모두 결국 그래서. 당신은 그를 믿지 여부. 나는 열심히보고 후 보라 할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순금을 다시 belives의 다양한 정도에 따라 지옥에서 당신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결론이 범위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전에 말했듯이, 그 바로 그 것 또한 임의의 데이터에 제시하고 그에은 타고난 리터의 phenomens 것을 의미 그가 허위 또는 사실 말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무작위로 생성 된 데이터에 표시되는), 아무것도 증명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이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한다고 그는 클리 어리더라도)가 지원하고 대한 저항 같은 다른 기술적 분석 도구보다 더 이상이 없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주문이 앉아있는 것에 대해 누워있다. . 그는 단지, 모든 것을 다루는 책상 등 등의 그 의견 그 사이를 누워있다. 결론의 범위는 당신의 belives의 정도에 따라,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순금을 다시 2011 상태 가입 월 지옥에서 당신을 볼 : 회원 411 게시물 헛소리. 당신의 좋은 방법은 어 오 무엇입니까. 그것은 샘 세이 덴 t이 주도하고 ISN은 가짜하지만 내 방법은 바로 당신이 그에게 돈을 잃게나요되고 당신이 경멸 연인처럼 행동 다시 왜 누군가가 당신이 다시 약 100 정확한 방법으로 공급에게 숟가락하실 경우이는 곳이다 FX에 실패 할 수밖에. 당신이 좋은 측면을 선택하고 거래 스타일에 맞게 배울 경우에, 당신은 어딘가에 얻을 것이다. 모든 수동 방법은 무역 지식을 바탕으로 상인의 재량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블랭킷 시스템은 없다. 회원 2013년 2월 1307 게시물 헛소리 가입 해지. (.) 좋은 측면과 거래 스타일에 맞춤을, 당신은 어딘가에 얻을 것이다. 모든 수동 방법은 무역을 기반으로 상인의 재량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조업 또는 당신이 정말로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결론 내가 말했듯이, 그 범위. 내가 쓴 걸 읽어 마십시오. 그것의 범위. 없이 나는 어떤 방법을 가지고 있겠지. 아무것도를 판매하지 메신저. 문제가 뭔지 바로 다음 둡니다. 당신은 순금을 다시 지옥에서 당신을보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