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15, 2016

교육 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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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은 단기 및 장기 모두에서 제공됩니다 보장하기 위해 조직의 훈련 계획 전략 Jeannette Gerzon 조직 및 직원 개발 MIT 인적 자원 년 11 월 2011시키는 무엇 트레이너를 들어, 교육에 대한 전략적 접근이 핵심입니다. 물론, 자체 교육, 온 - 더 - 직업, 코호트 기반 웹 세미나 및 기타 형식 학습, 오프 사이트 프로그램, 교실 교육을 살고, 온라인 촬영 e - 러닝 분야에서 전달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배달 옵션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변수를 감안할 때, 그것은 교육에 대한 조직의 접근 무엇을 의미 하는가과 근본적으로 전략적으로 학습 전략은 특정 목표에 출발점에서 얻을 또는 목표의 설정하는 계획을 포함한다. 전략적 교육 계획이 의도 한 결과와 여러 관련 측면의 조합을 분명히 말하는 포함한다. 이들은 다음을 포함하지만, 다음과 같은 양태에 한정되지 않는다 :이 호출 될 수 분명히 관절 결과는 결과, 목표, 결과 또는 최종 상태를 소망. 계획은 전략적 할 경우, 의도 된 결과는 관절 결정하고 지원해야합니다. 대상은 포커스를 제공하고, 포커스에 대한 명확성하는 전략이 개발 될 수 도달. 전에 또는 빨리 원하는 결과를 분명히 말하는 과정 후 원칙을 안내, 조직의 고유 한 값을 지원하는 원칙을 서술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관리자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을 안내하는 데 도움 수있는 원칙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관리 개발 프로그램은 다른 관리 교육 세션에 걸쳐 사용되는 피드백의 모델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원칙을 관절은 조직 값을 지원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 대한 방향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근본적으로 강조하고 영향 조직의 운영 및 임무를하는 경우 조직의 임무 및 운영에 미치는 영향 훈련 계획은 전략이다. 이 결론은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거나 해당 조직의 기본 초점에 영향을 미칠 다른 측면 일 수있다. 원하는 결과는 관절과 조직의 미래 상태를 혜택을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교육을 보장함으로써보다 정확하고 달성 할 수 프로젝트 관리자, 프로젝트 시간대 및 마감 표준화된다. 고위 지도자들과 관리 참여 모두 수석 회원들과 매니저는 인식 지원, 프로그램 계획 및 제공에 종사해야한다. 그들의 참여하지 않고, 직원은 훈련이 고위 지도자들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체결 할 수있다. 고위 직원 및 관리 입력 및 존재로, 직원들이 교육에 참석하고 작업에 지원 될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알고 있습니다. 또한, 실제에 대한 직무 요구에 교실이나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을 연결하려면 일선 관리자의 역할은 과소 평가 될 수 없다. 부서의 존하는 경우 B는 훈련의 사용이 제한되어 촉진 기술 회의에 이틀간 훈련을한다, 그러나 반환 자신의 홈 오피스에 결코 회의를 용이하게한다. 공식 및 비공식 사이의 연결을 브리징하는 것은 구체적으로 참여해야하는 일선 관리자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참여 훈련의 선택, 내용, 직무 지원, 측정 및 다른 측면을 포함 할 수있다. 현재 상태 평가 대부분의 교육 프로그램은 특정 교육 요구 사항을 결정하기 위해 필요 평가를 포함해야한다. 평가 상기 언급 된 요인을 많이 포함하고 그대로 S 개의 목표 다음 교육이 요구를 만족하도록 제공 될 수 있고, 전략적으로 통찰력을 제공 할 필요가있다. 이 측정하지 않고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기 어렵 기 때문에이 두 개의 다른 질문이지만 훈련 결과를 측정 지속됩니다 어떻게 측정 / 지속 가능성, 그들은 손에 손을 이동합니다. 또한, 측정의 다른 유형과 이러한 측정을 수행 할 수있는 자원 투자에 다른 반환 신중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이 자원 투자 개발, 구성 및 선택 방법을 구현하기 위해 인력 및 기타 자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OI) 및 ROI를 판별 할 수있는 다른 계산 및 프로세스에 사용할 수 많은 교육이 있습니다. 측정의 이러한 선택 탐색 및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 관한 의사 결정. 다른 말로 : 측정 비용이 측정의 사용을 초과하는 경우, 그러한 조치는 전략적 아니다. 동시에, 클리어 대책없이, 상기 훈련을 지속하고 원하는 결과를 생산 알고 어렵다. 그래서, 측정 옵션을 탐색 및 조직에 대해 잘 동작 선택을하는 것이 중요하다. 종종 간과되지만 최종 사용자 입력, 평가뿐만 아니라 이후의 단계에서 모두 최종 사용자 입력이, 전략 계획을 용이하게한다. 이것은 포커스 그룹 인터뷰, 설문 조사, 또는 이러한 옵션의 조합을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훈련 계획을 통합하고 그렇다면 그것을 사용하는 매우 사람들의 관점을 충족합니까, 전략적 목표에 도달 할 훨씬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성능 조직의 측정 및 리 자신의 부서에 대한 새로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출시에 대한 교육 걸린다면 어떻게이 훈련 계획에 관련이 있습니까 방법 성능 측정은, 그가 이명박이 교육 걸린다면 그렇게 자신의 성공을 측정하지만, 자신의 성과 검토는 완전히 다른 조치에 평가에서 교육은 자신의 검토에 직접 관련되지 않습니다. 조직의 훈련 계획은 전략적 될 경우, 그 훈련 성과 검토 및 조치에 대한 연결이 중요하다. 연결 한 경우 훈련 후 직장에서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에 그대로 적용되기 때문에, 조직의 전략적 방향을 향상시킵니다. 이것은 훨씬 더 가능성이 목표에 도달 될 것을 의미한다. 조직을 위해 성공적으로 목표를 달성 지원하는 목표의 일환으로 기간을 개발 시간 프레임입니다. 시간대는 다릅니다. 일부 그룹은 지금 현재의 기술과 직장의 속도와 속도를 주어진 엄격한 시간대에 계획입니다. 일부는 1-3 또는 3-5년 스팬 1-3 월,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생각하는 동안. 교육의 적시성을 선택하면 학습 완전히 작업에 적용 할 수 있는지 여부의 질문에 대답의 핵심입니다. 성공을위한 인프라 (예를 들어, 관리 지원) 계획대로 시간 내에 적용과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하다. 앞으로 프로젝트 관리자를 포함한 선수를 지정하는 교육 목표를 달성하는 핵심이 무엇인지 팀과 후원으로 이러한 노력을 이끌 것입니다 개발 및 계획. 취해야 할 조치, 일정, 그리고 (무엇을) 성공적인 구현을 가능하게 역할을 서술. 요약 시작 지점, 명확한 목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계획은 전략적 방향을 제시한다. 성공하려면 그러나, 실행 계획, 뛰어난 통신 및 영감 가르침은 필수적이다. 또한 키에 참석하는 사람들의 참여 수준이다. 전략은 우수한 교육과 훈련을위한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으로 결과를 만족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영감 교육과 헌신적 인 참여와 전략의 조합이다. MIT 학습 센터는 방법 너무 자주 교육 전략을 개발 훈련과 조직의 성공은 주어진 교육 세션의 수와 좌석에있는 사람들의 숫자로 측정합니다. 이것은 부적절하게 훈련 조직의 값을 나타낸다. 교육 기관의 현재 성능 향상뿐 아니라 기술 집합 조직에 필요한 미래 대 역량 직원 사이에 존재하는 것을 보장하기에 집중할 필요가있다. 다음은 조직 교육 및 개발 프로젝트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이 문서에서 부딪히는 모든 콘텐츠 영역의 그래픽 표현입니다. 어떤 교육 전략 교육 전략 인 것은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구현을 필요로하는 조직의 교육 및 개발을위한. 그것은 조직의 인적 자원 자본의 최적화를 지원하기 위해 필요로하는 청사진이다. 이 트레이닝 전략 기업의 전략에 정렬 비전이 실현 될 수있게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왜 교육 전략 많은 포인트를 당신이 교육 계획이 필요한 이유에 찬성하여 제시 할 수있다. 가장 강력한하지만 펜실베니아 대학에서 연구자에 의해 수행 3000 회사의 최근 연구 결과에 달려있다. 자본 개선에 소요, 그들이 설계 전략을 생성하지만, 구현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구성 요소 가져다하기 위해 가치가 무엇 8,5에 의해 인적 자본 개발에 소요되는 3,9-하여 생산성, 생산성을 향상 - 그들은 수익의 10 발견 교육 전략을위한 최상의 결과에 대해, 교육 제품이나 서비스는 다음을 조작하여 판매하고 홍보 할 필요가 : 가장자리와 미래에 초점을 절단 훈련을 유지합니다. 학습의 실제 전송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교육 전략 제안 교육 전략 제안 교육 및 개발 변경, 지식, 기술, 태도, 또는 사회적 행동에 특히 변화를 의미하고, 많은 전략 변화, 교육 및 개발하는 경우에 존재하지만 일반적이고 중요한 것들입니다. 조직은 도처에 존재하고 각 조직에 효과적으로 작동하려면 목표의 자신의 세트가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조직 기능을 사용하려면, 조직은 다양한 작업으로 전반적인 목표를 세분화해야합니다. 잡스는 자신의 요구 사항에 마찬가지로, 사람들은 적성, 능력, 관심사, 그리고 많은 다른 차원에 따라 차이가 다릅니다. 한편으로, 다른 사람들과 가치, 포부, 관심의 자신의 개인 패턴 및 능력과 작업 및 요구 사항에 이러한 변화에 직면하여, 인적 자원의 효율적 사용을위한 프로그램, Cascio Aguinis (중요 2011). Kudler 고급 식품으로, 회사는 사람의 요리 비전을 실현 할 수 있도록 최고의 음식과 와인의 최고의 선택으로 고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적성, 능력, 성격, 관심사, 그리고 다른 심리적 차원의 무수에 포함 할 여러 가지면에서 다르다. 사람들은 또한 그들이 조직의 목표 달성에 자신의 에너지와 자원을 투입 할 용 및 수있는 정도에 크게 다릅니다. 이 논문은 Kudler 고급 음식 전략 계획을 인정 교육 전략 제안에 대해 설명합니다. 사람들은 적성, 능력, 성격, 이익에 포함 할 여러 가지면에서 차이가, 그리고 다른 심리적 차원의 수많은. 사람들은 또한 그들이 조직의 목표 달성에 자신의 에너지와 자원을 투입 할 용 및 수있는 정도에 크게 다릅니다. 작품의 동일한 유형을하고 개인의 그룹을 관찰하면, 곧 어떤 직원들은 동료 (Cascio Aguinis, 2011)보다 더 효과 노동자들이 명백 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Kudler의 임무는 최고의 음식과 와인의 최고의 선택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회사의 비전은 초연 미식가 식료품 가게 될 것입니다. Kudler와 직원의 성능 평가를 검토에서는 직원의 모든 임무 또는 회사의 비전에 구입 한 것이 분명했다. 검토 평가의 대부분은 가장 낮은 수준의 직원 인 배거, 스토커, 및 출납원과 교육에 대한 필요성을 보여 주었다. 배거의 평가 각각의 이유가 변경 작업에 와서 동기 부여의 부족을 보였으며, 또한 반복 고객 이름 (가상 조직, 2007) 기억하려고 포함, 고객과의 상호 작용에별로 관심을 보였다. Kudler에서 각 직원의 동기는 주어진 작업에 노력을 넣어, 또는 변화 않으며, 특정 목표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개인 공연에서의 이러한 변화는 배거, 스토커, 또는 출납원은 동기 부여, 또는 두 가지 모두에 능력의 차이, 또는 차이에 기인 할 수 있는지 여부. Kudler가 초연 미식가 식료품 가게 될 경우에 관계없이 추론가 무엇인지, 교육은 필수적이다. 환경 이러한 유형의 각 점포의 관리자를위한 중요한 작업은 시장에서 비즈니스를위한 경쟁에 대한 Kudler 회사가 어떤 회사 것이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방치 무엇의 비전 및 전략을 명확하게하는 것입니다. 매니저는 설명 할 수 있어야하고 Kudler이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을 전달합니다. 그런 다음 직원의 지식과 행동에 대한 영향을 포함하여, 수행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행 (Cascio Aguinis, 2011)을 평가하는 기준으로 사용하는 모든으로 그 가치 창조의 이야기를 번역하는 것이 중요하다. 조직이 변화를 지원하고 격려하는 분위기를 제공 할 책임이 있기 때문에, 종업원은 제공된 학습 기회에서 최대의 효과를 도출 할 책임이있다. 이 새로운 정보, 기술, 태도, 또는의 인수를 포함 할 수있다. 전체 문서를 읽을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서류에게 유용한 에세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작업의이 작품은 요즘 글로벌 환대 및 관광 산업의 국제 관리자에 대한 중요한 자질로 교차 문화적 인식과 의사 소통 능력을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모스크바에서 포 시즌 호텔에 대한 교육 전략. 관리자는 환대 및 관광 산업에서 매우 다양한 인력을 관리하는 어려운시기에 직면하고있다. 이는 세계의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자극 증가 세계화를 초래 하였다. 2207 단어 7 페이지 SIEMENS : 인력 계획은 교육 요구를 파악하기 위해 지멘스 있도록 않습니다 어떻게 성장 1.위한 전략으로 교육 및 개발 답 : 지멘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전기 및 전자 공학 회사 중 하나입니다. 매년 그것은 영국에서 이만명을 사용합니다. 비즈니스 혁신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또한, 지멘스 영국, 단지 연구 개발에 돈을 엄청난 금액을 투자했다. 따라서, 의 성장. 2213 단어 7 페이지 V - 성과 전략이 대학 VI - 결론 VII - 작품에 대한 학생들 2. 1.을 구현하고 그랜드 - 바삼의 추상 국제 대학에서 코트 디부 아르 미국 기관입니다 언급했다. 이 교육 기관의 목표는 학생으로 학생의 환경을 개선하고는 미국의 파트너 대학에서 졸업하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기관은 부족 학생 개발에 제약을 의미 직면하고있다. 우리의. 1482 단어 7 페이지 조직 개발 전략 제안. 전체 시스템 예측 모델링 팀 B ORG502 인간 관계 및 조직 행동 년 6 월 1 일 저장 공립학교 시스템은 프로그램 낙오 아동에 필요한 최소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지난 2 년간 2004 제안. 공립학교 시스템이 기준을 충족하거나 그 헌장 및 프로그램을 잃게됩니다이 내년 마지막 해가 될 것입니다. 2111 단어 6 페이지 작업장에 영향을 미칠 및 교육에 도움이 기업이 힘을 경제 사이클, 세계화, 고객 서비스와 품질을 중시, 인재 관리, 새로운 기술, 무형 자산 및 인적 자본에 배치 증가 값을 처리 링크에 초점을 맞출 수있는 방법 학습 비즈니스 전략. 인구 변화와 인력의 다양성은 고성능 작업 시스템은 직장에 영향을 학습하는 힘이다. 이 수익성이 됨으로써 환경에서 실적은 645 단어 3 페이지 조직은 남아 있지만, 그렇게하지 ​​않을 경우 그래서 조직은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더 나쁜 모두 인간과 물리적 구조의 붕괴 (망구 nnandongo, 2002)이다. 교육 및 개발의 이론적 근거는 조직이 성공하여 다양 화 및 경쟁력에 필요한 기술을 개발, 일반 직원에 있지만뿐만 아니라 임원뿐만 아니라. 이점은 떨어진다. 942 단어 4 페이지 2012 SKMM 아카데미, Suruhanjaya Komunikasi 단 멀티미디어 말레이시아, 무선 통신 센터 (WCC) 사이의 협력 프로그램, 방송 기술 훈련에 대한 소개 3 일에 걸쳐 실시 및 학자에 의해 제공되는 프로그램의 Universiti Teknologi 말레이시아 개요 . 이 프로그램은 Skudai 조 호르에서 Universiti Teknologi 말레이시아의 무선 통신 센터에서 개최됩니다. 이 과정은 학계와 SKMM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989 단어 열방 마티에 청소년의 5 페이지 사무실, 다바오시 09124019224/09498056217 제안 I. 일반 정보 활동 제목 : 미니 강당, DPT 빌딩 : 귀하의 내부 우수 (A 리더십 교육 및 응급 세미나) 위치를 자유롭게. 2015년 2월 21일 지지자 : 민다나오 날짜의 대학 열방 (Y2DN) II에 청소년. 열방 리더십 훈련과 응급 처치를 제공하는 연간 활동이에 청소년을 이론적 근거. 414 단어 3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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