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29, 2016

Jd 무역 전략






+

JD INC (ADR)는 : JD 재고 또 다른 20 최근 게시물 드롭 수 : 차트가 당신이 믿는 다른 사람들이있을 수 있습니다로 JD INC (ADR) (JD)를위한 시간을 말한다. 그리고 JD에서 여전히 큰 약세 움직임에 대한 위치를 원하는 상인를 들어, 약세 풋 전략은 제한된 위험이 더 큰 드롭 쇼핑 할 수있는 저렴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중국 기반의 온라인 소매 업체 JD의 주가는 이상 소유 한 헤지 펀드 재고 모두가 다음 아마존, 주식 회사 (AMZN)은 꿈이다. 사실, 마지막 카운트에서 긴 Kynikos 동료 등 73 펀드는 JD의 구매자이었다. 그러나 AMZN과 달리 JD의 속담 부엌에 너무 많은 요리사가있을 수 있습니다, JD의 주가는 새로운 모든 시간 낮은에 기술 분야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JD의 주가는 떨어져 3.5 수요일과 대략 아래로 (8)에 의해 주에 있었다. 이외에도 비즈니스 모델에서, 하나의 특성 JD 아마존과 공유가 훨씬 AMZN처럼입니다 JD는에도 불구하고 아니면 인해 강한, 하지만 비용이 많이 드는, 매출 성장에 주주에 대한 손실을 생성하는 솜씨를 보여 주었다 것입니다 않습니다. JD 주가가 봐야 알 겠죠 여부. JD의 순간에 볼되고있는 무엇, 그러나, 주식은 아직 어떤 할인 상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JD 주식의 일일 차트를 보면 JD 주식 데일리 차트, 곰 케이스에 대한 기술 지원은 성장하고있다. 불스 가능성이 실패한 고장을 기대 이외의 지난 8 월부터 개발 한 삼중 바닥에 집착. 경쟁사와 더 넓은 시장에 JD의 실력을 가격 행동 상대적으로 주어진, 이 전략은 JD의 재고 실제 기술 설계는 약세, 역 컵과 핸들 패턴 중 낮은 가격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다 가졌어요. 두 컵에서 보수적 인 측정을 사용하여, 그것은 JD 쉽게 20.10 자사의 2014 포스트 IPO 낮은 아래 중단하고 몇 달에 걸쳐 닷컴 충돌의 자체 버전에 대 중반에 낮은으로 움직일 수 추정 s의. JD 곰 긴 넣어 전략 JD 옵션 프리미엄은 현재 중도 나는 약세 위치를 시작하는 데 오랜 넣어 전략 JD 접근 좋아이 지난 해 기준으로합니다. 법학 옵션 보드를 검토에서 9.19 풋은 매력적이다. 1.05의 가격, 17.95의 상인의 만료 손익분기 잘 로우 대 중반에서 우리의 예상 목표 주가 이상입니다. 또한, JD 낮은 슬라이드 계속해야한다, 중간 이윤은 잘 구축 할 것으로 예상된다. 내재 변동성은 일반적으로 상승하고 다른 투자자는 JD의 재고가 자신의 이전 거래에 보호를 위해 더 많은 소매와 같은 가격을 지불 보면이 곰에 대한 보조 혜택을하게된다. 제공된 정보는 크리스토퍼 타일러 개인들의 책임이다의 사용에 기초한다. 타일​​러 씨는 현재 자신의 개인 또는 관리 가족의 계정에서 논의 된 유가 증권의에서 어떤 위치를 보유하지만, 이 문서의 출판 다음 두 가지 이상의 일에, 좋든 나쁘 든, 위치를 개시 할 수있다. InvestorPlace 미디어, investorplace / 2016 / 06 / JD-COM-JD 주식 드롭 /에서 인쇄 InvestorPlace 제 더. 목요일의 중요한 데이터 : 알리바바 그룹 지주 회사 (BABA), 앤 하이 저 부시 인 베브 SA (ADR) (BUD) 및 JD INC (ADR) (JD) 0.56로 감소 역사적으로 유명한 월가의 격언 P 500 ETF (SPY). 의 두 번째 직선 세션 이익은 촬영 500 선물은 최대 0.34 시판 전 마지막 검사에서 실제로 무엇 P에서 평면 성능에 가까운 색인을 넣어. 나스닥 종합 선물에 관해서는, 그들은 0.35 시판을 다시하고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 선물은 최대 0.35입니다. 시장 벡터 생명 공학 ETF (BBH)는 수요일에 2.33을 떨어졌다. 방법을 선도하는 생명 공학 업체 인 바이오젠 아이 덱의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신용 것입니다 말했다. 수요일 시장의 행동 뒤에, 투자자는 5 월 약한 예상보다 ADP 보고서로 인사 장을 보내었다 느린 경제 성장의 암시. 156,000의 ADP 데이터는 195,000의 분석가의 전망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낮은 가격, 좋은, 하지만 분명히 밖으로의 호의에 중독 스트리트를 들어, 이야기 수요일의 데이터가 급여 금요일에보고 약한 비농업 부문의 유령을 높이고 초 조절 연준이 좋은 플레이를 계속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4 월 55.7의 강한 장중 확장 읽기하지만, 표면 또는 손익 마크는 밖으로의 숨 황소에 의해 위반되지 않았습니다. 주식 옵션의 가장 활발한 주식 옵션 활동 수요일 수요일의 3640000에 비해 1.09의 CBOE 총 풋 / 콜 비율은 소폭 약세 입장을 유지했다. 수요일에서의 각에서 더 깊이 살펴. 알리바바 그룹 지주 회사 알리바바 오늘 아침에 수익을보고했다. 보고서의 앞에, 바바의 옵션 볼륨은 5 회 이상 매일 평균 성장했다. 135,000 계약의 종료 집계는 바바의 거래의 61를 차지 통화를 보았다. 대부분의 활성화, 투자자에 찬성 년 6 77.50 호에 도착했다. 12,300의 볼륨은 그냥 8,000의 관심과 새로운 위치를 나타내는를 엽니 비교했다. 정규 바바 월 80 호출 및 Weeklys 월 6, 6 월 3 일 80 통화도 개당 10,000 개 이상의 계약 무거운 활동을 보았다. 무시할 만 열려 관심 후자 월 콜 상인에 의한 위치의 개구 수를 결정할 수있다. 전체 지배하는 동안 10,000 개 이상의 계약이 손을 변경 바와 같이, 바바 6월 80 풋는 적어도 하나의 상인들에게 인기 입증했다. 앤 하이 저 부시 인 베브 SA (ADR) 앤 하이 저 부시는 먼 외 가격 BUD 6월 135 호, 9 월 (140) 및 (145) 통화에 농축 활동을 목격했다. 옵션 조치는 거의 25의 일방적 풋 / 콜 비율과 세 BUD 계약에 20,000의 총 볼륨의 결과. 유월 (135)과 9 월 (140) 통화의 롤 또는 대각선 전략은 무역 활동의 일부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약 5,000 상당히 동일한 볼륨 씩 눈에 띄는이지만, 더 큰 미결제는 명확하지 BUD 주식에 대한 방향 해석과 의도를합니다. 10,000 계약은 1,800의 관심을 열 비해 거래로 높은 파업 BUD 9월 145 호에 대해서는, 볼륨이 명확하게 개방된다. 그러나, 9 월 140 호와 함께 비 후면 또는 전면 확산은 무엇을, 누구에게, ISN의 t 전체 일정을 한 사람의 중요한 결정을 의미한다. JD 최근까지, JD 옵션 거래는 거의 80,000 계약에 7 개 이상의 배 급증했다. 활동에 대한 책임을 상인은 JD Weeklys 5월 13일 25 호를 중심으로 활동의 대부분으로, 풋를 통해 약 15 대 1로 통화 집계를 실행에 명확하게 강세였다. 실적은 t이 월 초 이래 가장 높은 JD 보험료를 입찰에서 구매 측 주문 흐름을 방지 때로 믿을 수. 그 부분을 들어, 격렬 인기 JD Weeklys 5월 13일 25 호출은 잘 입찰 암시 (93)의 변동성과 거의 68,000의 볼륨에 1.20로 마감했다. 수요일 s의 - 더 - 돈 옵션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상인은 JD 다음 금요일까지 27.75에 약 20.75의 범위 내에서 나머지의 68 기회를 기대합니다. 하지만 그것의 모습으로, 우리의 추측은 우리의 모든 옵션 거래 동료가 같은 계산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출판로, 크리스토퍼 타일러에서 투자 계정의 사용은 어느 개인의 책임입니다. 추가 시장 통찰력과 관련 담고 들어, 트위터 옵션 CAT에 크리스를 따릅니다. InvestorPlace 미디어, investorplace / 2016 / 05 / 목요일 - 중요한 데이터 - 알리바바 - 바바 - 앤 하이 저 부시 - 버드 - JD-COM-JD에 /에서 인쇄 InvestorPlace 제 더. 데이 트레이딩 라디오 상인 경고 아카이브 블로그 RSS 급식 다음 주에 HPS에 오신 것을 환영 목록이 daytraderockstar 2016년 7월 15일에 의해 게시 최상의 선택으로 발표 된보고 나는 오늘 일찍 사무실을 떠나 같은 큰 주와 슈퍼 복귀 후 오전 오후 12시 27분 지난 주에서 HPS 시계 목록. 나는 당신이 그 다음 주에 갈 나열 초기 모습 AT & T를 가지고 만들고 싶었다. 거기에서 우리는 확장 된 시장을 찾고있는 의심의 여지가 내가 짧고 중성 또는 방관자가 될 좋은 순간에, 시장 오래하는 위대한 순간이 위대한 순간 모든 사람을 생각 나게 할 필요가 금요일 지금 오늘로. 난 여전히 강세 긴 중기 적으로 생각하고, 주변에 집회를 배제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HPS 주식 중 일부는 회전 항목에 대한 우리에게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다려야한다. 이 비디오는 다음 주에 대한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설정이 나타날 때 나는 시계 목록을 업데이트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및 방법론에 집중하고 충실. 당신은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지만 완벽한 항목을 기다릴 것입니다. 또한 지난 주에게 투자자 IRA의 또는 장기 포트폴리오의 그들을 이리저리 일이 넣어 찾고에 대한 완벽한 특수 HPS 주간 감시 목록을 발표하고있다. 이것은 우리가 지난 주에, 심지어 이동이 완벽한 세트 업에서 시작 불구하고 거래를 많이 기반 좋은 동영상입니다. 오늘의 하락과 시장에서 가능한 곧 되돌림이 키 주간 차트를 검토하기 위해 다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조기 이들의 무역에서 아직도있다. 이 시계 목록 7:14 오후 더 큰 IRA와 장기 포트폴리오 위치에서 작업 daytraderockstar 2016년 7월 10일에 의해 게시 추가 연구의 새로운 비디오를위한 사무실 일요일 밤에 1-3 개월 기간을 가지고 기억하십시오. 난 그냥 7 더 큰 설정을 통해 윤곽 다른 동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이 동영상은 IRA 또는 위치 1 개월 -3 개월의 기간에 대한 몇 가지 품질의 이름으로이 거래하고자하는 사람을위한 열쇠입니다. 이 설정은 또한 단지 아름다움은 우리가 정기적으로 HPS에 가지고있는 것처럼 이러한 장기 거래에 대한 알림 설정 차트를 받고에서 작동 하루 였어요에 의해 일을보고하지 않아도되는 짧은 시간 프레임에 대한 좋은 것입니다. 그것은 일주일의 HPS 비디오에서 두 번째 비디오 다운, 나는 방에 상인과 토론에서에이 라이브 그래서이 다른 물질을 기록했다. 선물 열기 1.5 아주 특별 HPS 시계 목록입니다. IRA 또는 장기 포트폴리오에 대한 완벽한 특수 주간 셋업. 내 생각의 대부분이 비디오에있는 것처럼 오후 7시 57분, 내가 여기에 언급 할 것이다 daytraderockstar 2016년 7월 8일에 의해 게시 난이 비디오에서 장기 설정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거래는 1-3 개월을 가고 나는 개인적으로 가까운 월요일까지 나의 IRA에서 이러한 주식의 일부에 위치하고 위해 5-6 최상의 선택을 분해. 나는 그들이 정말로, 이 같은 설정은 또한 다음 주에 대해 설정하는 이동 도착하기 전에 이러한 설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기쁘다 나는 이른 월요일 (시장 조건과 뉴스 요인이 될 것이다) 첫 번째 비디오는 그냥 그들에 들어가 보면 이 주 무역 어디에 우리가 향하고되어야한다 검토. 나는 회원에 활성 몇 주식 목록을 볼 수 있지만, 진정한 IRA는 목록 다음은 회원 전용 비디오에 시장 레이더는 이주 무료 평가판 상인의 부엌 S1과 회원 해보세요입니다 시계 - EPS3- 치킨 stirfry와를 - 꽉 2016년 7월 6일 오전 10시 26분 7 월 4 일의 주에 대한 완벽한 HPS 시계 목록을 중지합니다. 우리가 지난 주에 논의하고 Brexit 투표로 이어지는 우리는 출구 투표의 숙박 투표 모두에서 시장 판매를 보려면 여기를 Daytradingradio에서 예상대로 daytraderockstar 2016년 7월 2일 오후 12시 14분에 의해 게시 된 여러 최상의 선택. 우리는 깜짝 출구를 얻었고, 철수가 함께 제공하지만, 전망의 다른 부분 우리가 오랫동안 아래로 유지하기 위해 시장을 기대 t didn를했다, 난 그냥 Brexit과 유럽 연합 (EU) 문제가 유럽과 미국에 지금 고립되는 느낌 시장은 돈이 좋은 품질의 회사를 구입보고에 의해에서 얻을 수있다. 관심의 다른 중요한 점은 시장이 빠르게 내려 왔을 때 S (P) 상에 형성된 주요 매일 발산한다. 기세가 빠르게 구매로 전환하고 차이가에 잠겨과 함께 제공되는 움직임은 인상적이었다. HPS 시계 목록과 내가이 주요 시장 랠리에 대해 설정하는 것입니다 생각하는 이유 당신이해야하고 주식 무엇에 세부로 들어갑니다. 비디오의 첫 번째 부분은 시장 레이더이며, 그것은 당신이 그에게 바로 이동하려면 다음은 HPS 시계 목록이 시작 18:20까지 간다. 오는 많은 훌륭한 설정이있다, 나는 많은 새로운 업으로 HPS 경고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 다음 주 초에 점점 될 것입니다 무엇을 좁힐. 무료 14​​ 일내 시험을하고자하는 사람은 회원이되는 모든 혜택을 경험하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오후 6시 38분 나는 공기에 바로 기록이다 daytraderockstar에 의해 2016년 6월 27일 억원이 시장에서 화요일과 에스 거래에 대한 주 7 월 4 일 2016합니다 (HPS의 관심의 첫 18 분) 시장 레이더에 대한 시장 레이더입니다 Brexit는 철수를 위해 멋지게 주식의 고찰과 함께 내일 시장 레이더. 나는 또한 큰 RAMBOT 트리거를 논의하고 당신은 변동성 동안 여기에 무엇을 추가해야합니다. Brexit 시계 목록 2 부 서클 감시 목록에 daytraderockstar 2016년 6월 24일 오후 3시 2분 중요 업데이트로 게시 마차는, 모든 것이 VXX에 큰 노력하고 최선의 시나리오에서 나는에 20 근처 VXX 갭을보고 싶다 월요일. (즉, 시장이 아래로 간극 것이다). 주말에 밖으로 연주하고 우리가 일반적으로에 초점을 감시 목록 조금 다른 수 많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이 동영상은 특정 분야에 들어오는 강도를 지적한다. 명백한 표시는 스마트 돈을 미국 시장에오고있다. 단기 특히 다음 주 초보고 매우 까다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중앙 은행은 다시 와서 시장에 약간의 요정 먼지를 제공하고 시장을 재보험을 시도합니다. 우리가 행동 일요일 / 월요일의 유형이 있다면 나는 그것이 부정적으로 와서하고 시장이 모든 팝업을 판매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나는 우리가이 크고 중기의 사진 정리하기 시작합니다을 플레이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 이 동영상은 내가 돈에 아마 좋은 이유 와서보고하고있는 주식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daytraderockstar 2016년 6월 24일에 의해 게시 Brexit 시계 목록 비디오 1 부 나는 가까이에 오늘 처음을 얻고 싶었다 오후 1:46. 그 소식은 밖으로 시장은 아래로 반응했다. 이 다음 주에 많은 기회 우리를 설정합니다. 하지만 긴 아직 이동하거나 아직 바운스를 호출을 시도 할 준비가 아닙니다. 좀 VXX 아래 배와 내 생각이 비디오에 있습니다. 상황이 진정으로 나는 포커스 stock 비디오와 따릅니다. LLY 매우 강한, VZ는 daytraderockstar 2016년 6월 20일 교훈은 이중 저 발산에 오후 8시 37분에 의해 게시 새 위치 특별 회원 만 교육 비디오에서도 연산자, 어떻게 그것을 발견하는 방법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더 효과적하고 더 높은 수익 잠재력 표준 발산과 함께하고 자신과 다른 발산 상인에 의해 간주됩니다. HPS 6 월 20 일 2016 주에 대한 목록을보고 daytraderockstar 2016년 6월 17일 오후 8:51 나는 점점 더 많은 동기 부여가 나는 지난 20 년 동안 배운 것을 가르쳐 얻을 각 날짜별로 기록했다. 나는 데이 트레이딩 라디오에 매일 이런 것들의 일부를 설교. 아니 페니 주식없고, 무역 품질 이름과 회사, 그리고 물론 기술적 분석의 기능과 아웃. 많은 년간 당신의 베테랑 마음이 낭비되는 많은 지식을 필터링 및 거래의 성배의 생각이나 꿈을 쫓아 버릴 수있을만큼 현명 할 수있을 것입니다 와서. 우리가 낭비 지식을 걸러 수있는 것처럼 우리는 또한 특별한 무언가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어디서나 거래하고 생활이 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확신 할 수있는 상상해보십시오.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결국 당신의 사업 계획으로 성형한다 윤곽 내에서 거래 할 것을 요구했다. 자신과 당신이 매일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당신이 고민하는듯한하게 함정에 빠지지 여유가 없다 가족에 대한 개별 상인 거래로. 거래는 항상 즉흥적이고 시대에이 일에 항상 걱정하는 뭔가가있다. 이 동영상은 당신에게 내가 daytradingradio에서 가르치는 위대한 기술의 한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 후 더이야. 그것은 당신이 개발해야 할 사업 계획의 일부이며 나는 당신이 비디오의 새로운 시리즈에 내가 개발 될 것으로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신의 사업 계획은 무역 플랜에 대한 눈을 밖으로 유지입니다. 내가 거래를 쉽게 이러한 거래를 확인하는 방법까지 지상에서 당신을 가르 칠 것입니다 종합 HPS 발산 과정의 최종 단계도입니다. 이 동영상은 성공의 입증 된 방법의 가이드 라인 내에서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분야로 시장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완벽한 예입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설교 무엇을 믿고해야합니다. 난 당신이 무료 뉴스 레터 무역 역사를 따르 데이 트레이딩 라디오 파트너 센터 링크를 건너 뛸 몇 분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있지 않다 비디오에 조용한 반점이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