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23, 2016

Online_local_exchange 트레이딩 시스템






+

LETS는 영국 전역에 지역 사회에 활력 있습니다. 풀뿌리 활동으로 그들은 모든 사람에게 열려있는 - 모든 연령, 기술과 능력 지역 클럽 및 협회 자원 봉사 단체, 자선 단체, 지역 사회 활동 주택 협동 조합, 중소 기업 및 현지 서비스 명 - 사람을 돕는 새로운 리소스에 연결, 주고 데리고 그리고 진정한 지역 사회의 정체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사용 여부를 검정 또는 흰색, 수 또는 비활성화, 재정적으로 보안 또는 낮은 소득에, 실업자. 직접 교환 할 필요가 없도록, 지역 사회 크레딧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점을 LETS 적립, 다음 방식에 다른 사람에 의해 제공됩니다에 어떤 학점 보낼 수 있습니다 : 예 보육, 교통, 음식, 집 수리 또는 도구 및 장비의 대여합니다. 90 년대 중반 연구는 대부분이 민주적이고 협력에 따라 설립, 일부 (450)가 계획 할 수 있도록합니다 적어도 40,000명이 포함 된 것으로 나타났다 LETS 1991 년 우리의 현재 접촉에서 일을 시작 LETSLINK 영국에 의해 영국에서 개발 된 모델 300의 목록은 일부 수축을 자신했음을 나타냅니다 - 우리가 계획에 따라 회원의 평균 (100), 이것은 영국에서 약 30,000 개 이하의 회원을 의미라고합니다. 그러나이 같은 일이 지역 사회에서 발생하고있는 사람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입증 모든 종류의 Timebanks, Freecycle, 상업 물물 교환, 공정 무역 캠페인, 및 지역 사회 네트워크 등 관련 이니​​셔티브의 증​​가를 수반하고있다. 2003 년 9 월 출시 우리의 지속적인 연구 프로젝트는, 의 영국에서 할 수있는 현재 상태를 수립의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의 요구는 조직을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을보고 - 우리는 지금 소생 우리는 우리 회원들에게 더 나은 자원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이 페이지에서 진행 상황을보고 할 수 있도록 우리의 조직​​을 지원하기 위해 주요 자금 조달을 모색하고있다. 돈 t이 문서의 끝 부분을 놓친다. 더 많은 그래서 점수 아무것도를 유지합니다 (LETSaholic 트위스트에서 추출물), 나의 철학은 돈이 t의 달러와 같은 점을 LETS 생각되고 있습니다. 호의로 생각하십시오. 호의가 있습니다. 그것은 내 첫 접촉은 회원 LETS 때문에 NM가 가져-함께 LETS 나에게, 이 태도를 받아들이, 쉬웠다 같은 방법을 제시했다. 그들은 그들에게 돌려주고 저를 의무 지우는의 힌트없이 나에게 자신의 서비스를 제공 하였다. 로버트는 내 집 D에 모든 방법을 순환 할 때 다음, LETS, 내가 난처한 상황에 빠진 도움이 필요 때마다, 그것은 한 번에 주저없이 나에게 주어졌다. 나는이 (가) 회원이 날을 활용하고있었습니다 LETS 생각하면 난에 주저 것 확신 그래서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우 유사입니다. 그들이 당신을 치료로 사람들을 치료하는 인간의 본성이기 때문에 회원들이 이기적 나에게 준 LETS 때, 나는 같은 방법으로 다시 그들에게 주었다. 이것은 내가 모든 내가 그 이후로 접촉 온 멤버를 LETS에 주입하려 태도를 LETS입니다. 그래서 인 나에게 포인트를 LETS 것은이 점은 현금, 또는 연방 통화하지 수 있다는 나를 모두에 의해 일반적으로 인정 된 뷰가 사람들을 수 있다는 말을 시작하자, 나는 동의한다. 그러나, 나는 편안하게 볼 현금에 상응하는 값을 다른 통화로 포인트를 LETS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해석 호의를 LETS 같은 것으로 포인트를 LETS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즉, 항상 나를 위해 무역을 더 즐겁게했다. t가 나는보기보다 지역 사회에서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자신의 동료 회원을 돕기 위해 자신의 시간과 경험을 제공 자발적인 자조 그룹처럼 LETS보다 더 나은 얻을 나는 회원 호의 일을 사랑하고 그들은 은혜에 대한 진정한 감사의 표시 단지 그들이 가족과 친구처럼 대가로 같은 요청 환영 느낌. 그러나 전혀 기록하지 않고이 모든 도움의 작업을 수행하기보다는 유지는 계정이 그룹은 회원의 점수와 아무것도 더 유지의 문제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새로운 회원 계정을 LETS 설명하고자하는 방법이다 다음은 그룹의 기능은 시스템의 공정하고 공평한 참여의 상징이의 기록을 유지 조합원 활동에 대한 회계의 역할을하는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제목 된 세계가 호의를 LETS 주위에 I가 준 프레 젠 테이션 그룹을 LETS :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을 개선하는 것은 나는 그들이이 (가) 호의 개념을 LETS 파악 경우였다 청중에 미친 가장 큰 영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즉각적인 증가 : 그 마음 변화는 내가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결과의 몇 가지를 생산했다. 나는 또한 도움이 회원을 중심으로하는 그룹 내에서 지역 사회 정신을 내장 것을 발견하고, 각 무역에 우호적 톤을 날 렸습니다. 즉, 나에게 이익 동기 부여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동기를 부여. 지금까지 내가 관한 한, 포인트는 모든 금전적 가치가 없었어요 수 있습니다. 이들은 단순히 보조되었던 부재로 도시 절상의 값을 나타낸다. 내가 지난 몇 년 동안 도움이 회원 내가 그들을 도울 의무가되지 않았습니다 알고 있습니다. LETS를 통해 거래하는 것은 항상 당신이 단지 그가 존재하고 최선을 다해 도와하기로 합의 것을 감사에서 t 된 의무 결코 그 수는 공동체 정신이 그룹 내에서 만든 방법이었다. 즉, 거래는 친근하고 더 즐거운 활동이되었다 방법이었다. 그리고 그 LETS 어떻게보고했다 : 필요할 때 서로 도움을 기꺼이 구성원의 자발적인 자조 그룹입니다. 여기 내 LETS 호스트와 일어난 배려와 나눔의 자세한 예는 내가 해외 여행을하는 동안 IT가 모든 3 월 배려와 나누는 2004, 키트에 대한 정보 S입니다, 내는 키치 (온타리오, 캐나다)에서 호스트 당신은 지금, 물었다 LETS 관점에서 그 요청을 계속했다. 1월 11일부터 18일까지 : 키치 나의 여행은 원래 하나의 주 동안 있어야했다. 나인 반 주 후, 그러나, 나는이 외에도 웰 랜드, 브랜트 포드, 몬트리올, 그랜 비, 오타와, 토론토에서 보낸 몇 주에서 여전히, 나는 키치 내 시간의 휴식 시간에 내가처럼 보였다 그것은 세 가지 개월 이상 총 만들기, 다른 칠주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지금은 호스트 내 평균 체류 일주일에 있었다 이러한 오랜 시간 동안 같은 장소에서 체재하는 습관이 아니었다. 남미를 방문하는 내 계획은 이전 몇 달을 통해 떨어졌다 때 일이 바로 그런 식으로 밝혀졌다. 뿐만 아니라, 키트는 또한 조직 내 플레이의 두 공연, 아테네 삼십 칠 다른 미친 캐나다인 뮤 농장 리프트를 방문 로컬 축배를 제창하는 그룹 세 강연 살인 - 미스터리 밤 겨울 캠핑 주말의 영광 여섯 시간 드라이브를했다 몬트리올, 다시 토론토 (시간 편도) 크로스 컨트리 스키 여행과 얼음 하키 게임 플러스 내 일상의 요구에 두 개의 리프트, 원래 때 처음 요청되었을 때 KW Barterworks으로 만들어진 접촉은 LETS 그룹 키트를 지배했습니다. LETS 그룹 내 노력하고, 나에게 그들의 헌신은 나의 첫 주 후 종료, 그래서 모든 엑스트라는 키트에 의해 제공되었다. 남미 국가 방문이 취소되어야했다 때 나는 이상적인 여행 손님이 여기에 있었기 때문에, 키트는 즉시, 잠시 더 이상 저를 호스팅 제공하고 난 항상 말을 긍정적 인 무언가를 가지고, 주위에 가지고 좋은 회사였다. 더 내가했던 나의 호스트, 더 내 호스트는 나를 위해 않았다. 그것은 모든 걱정과 공유, 나는 천장과 바닥을 칠 다음 년후, 라고하는 데에 있었다. 나는 우리의 원래의 계약이 규정했던 것보다했을 때 왜 나의 여행에 나는에서 t 같으면, 여러 번 있었다. 아주 솔직히 말해서, 나는 나의 호스트는 거의 모든 하나의 경우에 의무를 초과했습니다. 여기에 내가 유럽에서 불러 몇 가지 예입니다 아프리카는 2002 년 투어 말하기 할 수 있습니다 : 잉글랜드에서, 나는 일주일 동안 자전거를 사용했고, 다른 회원을위한 혁신 집의 몇 시간을 수행하여 호의를 상환. 또한 영국에서, 나는 부엌, 욕실, 화장실 청소. 나의 호스트가있는 동안 내가 복귀에는 엑스트라를 가지고, 하지만 난 내 호스트 날의 다음 몇 방문자를 기다리고 있었다 알고, 그는 하루 종일 일하고 있기 때문에, 그가 t 스페인에서 자신의 눈을 믿을 같으면, 내가 요리를 한 아침을 세척 에서 자고. 난 그냥 도움이되고 싶어. 노르웨이에서 나는 폴리 네 시안 마사지를 주어 내가 떠나기 전에 몇 가지 방법에서 도움으로써 호의를 상환. 남아 프리카 공화국에서 자세한 내용은 3 장, I는 LETS 내 엉덩이를 작업의 첫 맛을 얻었다. 세 네 일 동안 매일 프리젠 테이션을 LETS에 내가 포기하고,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다섯 번째 날까지 나는 내 목소리를 잃은, 우리는 가능한 한 밖으로 서로를 도왔다. 하지만 난 당신이 페인트를 제거 마지막 때 키트에 대한 그 사 실을 그림에 그렇게 다시, 빗나가 다, 즉. 글쎄, 난 단지 페인트 박리 두 가지 일이있었습니다. 한편, 여섯 일 후에 나는 아직도 제거 된 나는 깔끔한 마무리 슈팅이 골대 샌딩 고민 며칠을했다. 내가 사포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왜 고민 나는 미네랄 식물성 기름에 배어 스틸 울을 사용했다. 곧 나는 나의 엄지 손가락으로 압력을 적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그들에게 내가 아르키메데스의 역할을 할 때 때문에 그냥뿐만 아니라 내가 그 기간 동안 내 플레이를 수행하지 않은 육일 내 손가락을 스냅인 수 없다는 것을 너무 많이 아파했다, 내 손가락 스냅 나의 행위의 필수적인 부분이었다 무엇 간단한 주말 페인트 작업으로 시작, 3 주 지속되는 자초 문장으​​로 밝혀졌다. 결과는, 그러나, 매우 보람 있었고, 나는 잠시 동안 그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그냥 내가했던 다른 모든 것들처럼 매우 조직적인 방식으로 내 일에 대해 가지 않았다. 여기가 걸린 시간이다 : 계획 및 도어 핸들을 수리, 벽지 스트립을 제거 모든 가구 온 일의 3 방을 비우는 벽 균열 및 일흔아홉 구멍을 채우는 재 조직화 사 실 온 날의 온 날 , 그림의 - 두 일 - 그리고 방에 가구를 교체하고 선반에 다시 책과 CD를 적층 하루 샌딩의 목공 - 두 일 떨어져 페인트 제거의 - 여섯 일을 페인트와 페인트 장비를 구입, 부엌 천장 떨어져 느슨한 석고를 제거 . 나는 여행을 LETS 내 오타와에 떠나야했습니다 전에 그 그림의 3 방을 완료했다. 하지만, 내 복귀에 나뿐만 아니라 부엌을 그림으로 작업을 완료했다. 그림 두 가지 일을 - 그리고 샌딩의 균열에게 온 일을 채우는 페인트 온 날 스트립의 - 두 일 : 그건 다른했다. 이십일의 총계는하지만 얼마나 큰 일 나는 하루의 끝에서 자신을 후 청소, 매우 단정하고 사려했다. 사실, 나는 항상 군인이 작은 마을에 들어갔습니다 시간으로 주택을 보수하기 위해 제공 할 수있는, 내가 말할 수있는 잠재 고객 및 웹 사이트에서 실행 한 경우 설계하는 것을 알고 매우 안심했다, 모든 호텔 방을 찍은 . 관리자를 인정하고, 그 비용을 분할 다행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진실을 말해, 그는 그렇게 큰 소리로 인접한 객실에서 사람들이 과거에 불만을 토로 한 것으로 코를 골아. 나는 당신에게 가치가있을 거라고 모르겠어요. , 군인을 설명했다. 소유자를 요구했다. 지역 사회 교류 단체에 무료로 교신는 전 세계 국제 그룹 디렉토리 (무료 옵션) 1,500 39 개국에서 그룹을 LETS 이상에 대한 귀하의 가이드 LETS 지역 교환 거래 시스템이 LETS를 할 수 있습니다. 모두 현금 없이도 서로 상품과 서비스를 교환하는 데 동의 작은 집단의 사람들의 그룹이다. 다 당신은 항상에 대한 LETS 알고 싶어 - 2011년 3월 9일 (수요일)은 LETSaholic 트위스트 (상하이, 중국에서 작성) : 최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그러나 t 물어 누구인지 바랬다 -. 책 친애하는 제임스에 대해, 그래서 즉시 당신의 멋진 전자 책을 전송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많은 유용한 조언과 사람들에게 자신의 물건을 발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낫다 나는 나 자신을 자신의 핵심 그룹 구성원 소화 된 버전을 제공하고자 찾았지만 억제 많은 훌륭한 제안이있다. 그러나 우리는 토요일에 크리스마스 박람회를 가지고 판매되지 않은 항목을 경매하는 것은 우리가 우리의 뉴스 레터 또는 핸드북에 사용할 수있는 발췌를 넣어드립니다 물​​론 좋은 생각입니다 않습니다. , 감사와 기원으로. Suzon (Forscey - 무어) 회원 장관, CamLETS, 캠브리지 - 2008 12월 8일) 제임스, 나는 이전에 전자 책의 LETSaholic 트위스트를 주문 연락했다. 정말 좋은 책 글쎄이야. 우리는 우리가 매년 일어나고 있습니다 방문 그룹을 LETS 모두에게 선물로 멀리주고, 20 책 소프트 커버를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 에릭은 (데런 LETS - 7 9 월 2007) 친애하는 제임스, 당신의 책합니다 (LETSaholic 트위스트)를 읽고 큰 영감을 발견했다. 다음에 영국으로 올 때 나는 당신을 호스팅 및 그룹에게 후원을 우리의 LETS 제공에 도움이 싶어요. . LET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케이티 (2008 1월 6일 도체스터). 매우 슬픈 사고가 보세에 일어났다. 어쩌면 당신은 이미 죽었을 알고, 자신의 잘 익사. 당신이 그를 만난 이후로 그는 스웨덴의 중간에 다른 장소로 이동했다. 나는 그에게 너무 죄송합니다. 그는 멋진 사람이었고, 몇 년 동안 우리는 아주 가까이 접촉 한 돈 문제에 협력. 당신과 당신의 작품 (2011 1월 9일) 마리안 P SSE 빅토르에게 사랑과 존경, 내는 예테보리 (예테보리)에서 호스트 그녀의 남자 친구 엘리, (a는 이탈리아에서 연구원 LETS) 멜리나와 Branno 섬으로 여행을 배치했고, 엘리 d를 할 수 있도록합니다 단지 그 전날 예테보리에 도착했다. 그러나 그들은 늦게 포트에지고 만 2 분으로 페리를 놓친했다. 그 다음 페리 전에 2 시간 것이기 때문에 빅토르 내가 보드에있어, 우리는 우리를 충족하기 위해 대기 중요한 사람이 있었다. 보 루 증크 비스트는 (보르 Lioongvist 발음) 58 세 아주 마른 사람이며, 은자처럼 보인다. 그러나 그는 . 보 Branno 만 예테보리, 스웨덴에서 도보로 10 분 페리를 타고 800 사람들이 살고있는 섬에 살고있다. 그리고 이것은 그들이 유럽 연합 (EU)에 가입 할 때 자신의 역사적 중립 군 상태가 최근 변경했다하더라도 거의 2 세기 동안 전쟁을하지 않은 나라에서 오는. 어쨌든, 보 30 년 Branno에 살았고, 그의 자연 라이프 스타일을 양념하고있다. 우선, 차량 주변의에게 자신의 길을 때로 믿을 수. 그리고 그의 집은 그가 끊임없이에서 작동하는 생태 프로젝트입니다. 보 15 년 동안 생활 과학 대학 강사이고 그는 연습으로이 전문 지식을 많이 넣어 s의. 그는 자신의 집 뒤쪽에 큰 유리 공장 버팅을 가지고 떨어져 신선한 야채의 끝없는 공급을 제공에서 또한 집에 들어가기에서 더위와 추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즉시 내가 그들을 본대로 토마토를 존경. 그는 말했다. 토마토는 온실 위의 맛, 보 태양 전지 패널 전체 벽을 커버했다. 당신은 어디에서나 자신의 편리 작품을 볼 수 있었다. 사실, 당신은 심지어 그는 말했다 라운지 방에서 자신의 워크샵을 볼 수 있었다. 보 루 증크 비스트. 가장 흥미로운 중 하나는 내가 만났던 적이 문자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빵에 만든 토마토와 레몬 마멀레이드를 먹고, 그의 자란 자연스럽게 야생 마당에 외부 앉아 있었다. 그리고 그는 뜨거운 커피를 데리고 있었다. 그는 뜨거운 스웨덴어 여름을 즐기고 있었다 단지 흡연의 많은 년은 그에게 니코틴 묻은 수염을 주신 불구하고, 그의 가슴과 머리에 긴 흰 머리와 크게 대조되는 검은 색 반바지, 한 쌍을 입고 있었다. 그는 여전히 그 안에 빗물을 가진 인근 양동이에 손을 씻어 테이블에서 방황으로 나는 미소를 지었다. 그리고 곧 나중에 소송을 하였다. 무성 한 녹색 리드 공장은 2 미터 높이 근처 성장했다. 이웃의 닭의 우는는 우리의 대화를 중단했다. 그것을 촬영하고 싶습니다. 내가 보니 그런 다음, 나는 고독한 검은 수탉 만 미터 거리 내에서 와이어 인클로저를 보았다. 화장실을 방문 생태 경험이었다. 그는 말했다. 정밀 조사에 나는 금속 재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이런 방식으로 그는 가장 효율적으로 인간의 폐기물을 재활용 할 수 있었다. 하루의 끝으로 우리는 커피 위에 채팅 우리에 합류 이웃의 부부와 함께, 보의 뒤뜰에서 꽤 모임이 있었다. 그러나 하루의 엄마, 마리나, 내가 언급 한 후 중국에서 나는 내가 그들을 먹었다 전에 큰 두꺼비와 뱀과 함께 촬영되는 주장 것이다. 그녀는 BO의 메시지를 나오지 않았어. (11 월 (24), 2003) 제목 : A는 약 30 회원들과 브롬 아일랜드, 스웨덴 Bytesring 스웨덴에 LETS의 르네상스가 다시 작동 중이다. 모든 보세, 최고의 - accounter 및 전 조정자를. 제임스 TARIS 2010년 10월 4일합니다 (LETSaholic 트위스트에서 발췌) (레이디 버드 존슨) 우리가 가진 10위원회 역할에 가장 성공적인 관리 시스템에서 말씀이 내가 관여 한 그룹이 10위원회-역할 시스템이었다 LETS에, 그룹의 관리는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데 필요한 자유를 얻었다. 왜 오히려 한 번-A-개월위원회 회의에 토론 항목을 가져 와서 그룹을 실행하는 것보다, 결정이 달의 개별위원회 하루 중 시간에 특정 역할에 대한 책임 회원, 또는 하루가 될 수 있기 때문에 . 그들은 잘 수행 할 작업에 대한 칭찬을 받아들이고 그리 잘 수행 할 작업에 대한 개인의 책임을, 더 많은 열정과 그들의 활동을 실시했다. 여기에 할당 된위원회의 역할은 내가 따라 직무와 연관되었다 그룹이 있습니다 : 1 - 그룹 코디네이터 2 - 회의 사무 3 - 현금 회계 4 - 프로모션 코디네이터 5 - 회원 코디네이터 6 - 이벤트 코디네이터 7 - 뉴스 레터 출판사는 8 - 디렉토리 게시자 9 - 웹 사이트의 웹 마스터 (10) - 사무실 도우미와 사무실 조정자 난의 성공은 단지 다른 조직처럼 그룹을 LETS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년 동안은, 일반적으로 좋은 리더십의 결과였다 그 좋은 그룹 코디네이터를 갖는 것입니다. 무엇을 어떻게해야 우리의 그룹 코디네이터이었다. 새로운 LETS 그룹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은퇴 그룹 코디네이터를 대체 할 멤버에 대한 거부감이었다. 그리고 그들은의 전형적인 프로파일을 원하는 이유는 새로 형성된 그룹에 대한 그룹 코디네이터를 LETS이 같았다 : 약은 하루 24 시간, 일주일 내내 LETS - thought 도움을 요청겠나 LETS에 대한 열정을 - had , 오십이주 년. 그래서 어느 날 그들은 침대에서 얻을 말할 것입니다. 물론, 코디네이터 대체 그룹 추구 할 때, 응답은 항상 동일하다. 예, 질은 매우 일반적인 문제는 과로 및 압도 영향을 연소 고생했다, 인력, 기업과 조직에있는 사람들. 우선, 그룹 코디네이터는 아무것도, 아무것도하지만 좌표를하지 않는다, 또는의 활동을 감독해야한다 : 우리의 그룹을 LETS에 이런 일을 방지하기 위해 조정자 소모를 피하는 법, 나는 몇 가지 권장 사항을 만든 다른 위원. 9 개위원회 회원들과 작업 부하를 공유함으로써, 아무도 따라서 생존과 그룹을 LETS의 성장을 보장, 다시 압도 없을 것입니다. 각위원회의 역할이 그 역할은 빈되었다 때마다 단지 작은 시간 약속, 감소했기 때문에 사실, 그것은 그들을 대체하는 또 다른 멤버를 찾기 어려운 아니었다. 사실, 가장 좋은, 새로운 위원에 대한 종종 간과 소스는 새로운 멤버를 LETS했다. 그들은 LETS에 대한 싶어하고 있었다 그들의 새로운 역할을 수행하는 동안 적립 포인트를 LETS 수 있습니다. 우리위원회 회원들은 기여에 대한 보상 있지만 현금에 포인트를 LETS했다. 결국 완벽하게 그렇게 두었다 수 있습니다. 기억 점은 정말 우리가 그들의 노력은 우리 그룹의 실행을 LETS 유지 우리의 위원의 노력에 대한 감사의 표시에서 t되었다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들을 보상하지 않도록 선택한 경우, 그것은 노예 노동을 사용 같았다, 아무도 그런 식으로 처리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우리의 그룹을 LETS에서, 보상은 서비스에 대한 회원 LETS하여 기본 시간당 속도는 질문을 받았다 시간당 10 점에 달했다. 한달에 이십시간 필요한 또 다른 위원은 이백 점을받은 반면 그래서 4 시간에 자신의 작업을 수행 위원은 마흔 포인트로 보상을했다. 모든 역할이 자동으로 매년 개최되는 연례 총회 (AGM)에서 빈되었다. 즉, 내가 필요한 것을 기억하지 수 있지만 구성원이 각 역할에 대한 자신의 선호 회원을 선출 할 수있었습니다. 대부분의 회원이 가득 위치를보고 그냥 행복했다. 회원이 지명을 받아 들였다 일단 사실, 그들은 사실상 위치를 점점 확신했다. 현실은 여러위원회 위치는 일반적으로 AGM 후 채워지지 않은 남아이었다. 즉, 비록 문제로 볼 수 없습니다. 우리는이 마지막으로 충전 될 때까지 우리의 월간 뉴스 레터에 빈위원회의 역할을 광고하는 것을 계속했다. 중간에 빈 역할은 일시적으로 다른위원회 회원들에 의해 채워졌다. 없음 공동으로, 하지만 두 번째 역할을 가지고 여러 위원에 의해. 그래서, 다시는 별도로 매달위원회 회의를 주재의 그룹 코디네이터로, 그룹 코디네이터은 그들의 의무를 이행 할 수 있었다 확인하기 위해 위원의 각각의 접촉 유지하는 데 필요한 하였다. 즉, 어떻게 실행하려면 LETS 일반 및 LETS 생산성위원회 회의를 개최 회의 어떤 실행의 중요한 부분이 그룹을 LETS를했다. 모든 회원의 제안을 LETS에 1) 우리의 회의가 열려 : 여기에 우리가 우리의 모임을 실행 방법에 대한 팁 몇입니다. 각 위원들이 자신의 역할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 그들은 (제안은 일반적으로 크게 감사하고 허용 되었더라도)에 모두있는 경우에 동의하는 제안했다. 오히려 혼란위한 조리법 것보다, 많은 논쟁과 충돌 (일반 회의 시나리오)을 피하고, 매우 원활하게했다. 우리는위원회의 의사 결정을하기 위해 정족수를하는 것에 대한 걱정하지 않았다. 지금까지 우리는에 관한 한, 두 회원이 켜져 경우에도, 모든 이해 관계자가 존재하기 때문에 모든 위원의 역할에 부과하지 아니하는 그룹 의사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회의 정족수를 얻을 수없는 경우 끝에 개월 동안 의사 결정을 미루고보다 훨씬 더 좋은 시나리오라고 느꼈다. 2) 우리는 우리가 이벤트를 LETS과 같은 위치에서 우리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지만, 이 시간 이전에 개최되었습니다. 동이에서 몇 가지 이점이 있었다. 첫째, 우리가 우리의 행사에서 더 여러 구성원이 늦게 된 것이다 보장. 셋째, 고객이 위원하여 이벤트에 자리하고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새로운 회원을 얻을 것이라는 점을 보장. 이 네 친구들은 주말 결승전 전에, 그들은 도시에서 일부 친구와 함께 도로 여행 파티에 가기로 결정 것을 확신했다. 그들은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모든 파티 후, 그들은 일요일 하루 종일 자고 t이 이른 월요일 아침까지 집에 그것을 만들 didn를. 오히려 다음 마지막을 복용보다, 그들은 결승 후 그 교수를 찾아 그들이 그것을 놓친 이유를 그에게 설명하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불행하게도, 그들은 t 여분을 했어, 돌아 오는 길에 타이어가 있고, 다시 와서 공부 만 할 수있는 계획을 주말에 친구를 방문하기 위해 갔다라고 설명, t는 오랜 시간 동안 도움을받을 나오지 않았어. 그 결과, 최종 놓쳤다. 교수는 그것을 통해 생각하고 그들이 마지막 다음 날까지 만들 수 동의했다. 사람은 의기 양양하고 안심했다. 그들은 그날 밤을 공부하고 교수가 그들에게 한 시간에 다음날에 갔다. 그는 별도의 객실을 배치하고 각에게 시험 책자를 건네하고 시작하는 그들에게 말했다. 그들은 5 점의 가치가 첫 번째 문제, 바라 보았다. 그것은이었다. (5 점). 각 문제점을 완료하고 페이지를 돌렸다. 원숭이는 도마뱀 과거 산책 및 조회하고 원숭이는 말한다, 원숭이로 말할 때 공동 흡연 나무에 앉아있다, 그래서 도마뱀 올라와 옆에 앉아 (95 점) : 두 번째 페이지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원숭이 그들은 함께 몇 퇴 케시 있습니다. 잠시 후 도마뱀은 그의 입이 건조하고 그가 강에서 음료를 얻을려고하고 있다고 말한다. 도마뱀은 나무를 올라, 가곡 강에 정글을 통해에 BOPS 자신의 음료를 얻기 위해 강 더구나. 음, 도마뱀 그래서 그는 너무 이상 기댈와 강으로 떨어지는 것을 돌로되어있다. 악어이를보고 도마뱀까지 수영과 측면에 그를 데 도움이, 다음 도마뱀을 요청, 도마뱀 그가 나무에 앉아 원숭이와 공동 흡연 너무 돌로 다음에 빠졌다있어 한 악어에 대해 설명 강은 음료를 복용하는 동안. 악어는 자신이 아웃이 히피 원숭이을 확인 돼이야 그는 원숭이가 여전히 앉아 관절에 toking되는 나무를 발견 정글 속으로 걸어 말한다. 그는 목사가 사망하고 진주 게이트에서 줄 대기, 조회 및 원숭이가 보인다 말한다 말한다. 그를 앞서 선글라스, 큰 셔츠, 가죽 재킷, 청바지를 입고 s의 사람이다. 세인트 피터 세인트 피터가 자신의 목록을 참조하여, 남자는 응답이 남자를 해결합니다. 그는 미소와 택시 드라이버가 그의 가운 및 직원과 천국에 간다, 택시 드라이버에게 말한다, 그리고 장관의 차례에요. 그는 성 베드로가 자신의 목록을 참조하여, 직립을 의미 밖으로 폭등. 그는 10 위에 긴 년 동안 무인도에 좌초 된 장관, 어느 날 아일랜드 사람에게 말한다 수평선에 이상한 반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에게 생각한다. 있는 티는 점점 더 가까이 얻을 때, 그는 작은 보트의 가능성, 다음도 뗏목을 배제하기 시작합니다. 갑자기 밀려 오는 파도에서 신흥 것은 잠수복 스쿠버 장비를 착용 드롭 죽은 화려한 금발 여자가 온다. 그녀는 기절 사람을 접근하고 그에게, 아일랜드 인을 응답했다. 그와 함께, 그녀는 이상에 도달하고 그녀의 왼쪽 소매에 방수 포켓을 압축 해제하고 신선한 담배의 팩을 가져옵니다. 그는 그녀가 그에게 요청, 하나의 소요를 조명, 긴 드래그를 받아 말한다. 는 버림의 응답을 떨고, 그녀는 이상에 도달 그녀의 오른쪽 소매 압축을 풀고, 그 플라스크 손을 꺼내서. 그는, 플라스크를 엽니 그녀는 천천히 그녀의 잠수복의 전면을 실행하는 긴 지퍼 압축을 해제 시작이 시점에서, 긴 한모금을 받아 말한다, 사람에서 보이는 그의 눈에서 눈물과 함께, 요청, 남자에 떨어지는 그의 그녀는 숲으로 그녀의 볼을 쳤을 때 무릎과 흐느낌은 여자가 밖으로 어느 날 골프 하였다. 그녀는 그것을 찾기 위해 숲으로 가서 트랩에서 개구리를 발견했다. 개구리는 여자가 개구리를 해제하고, 개구리, 여자는 말했다, 여자는 대답했다, 그래서 KAZAM가 그녀에게 말했다 - 그녀가 그녀의 두 번째 소원 들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에요, 그녀는에서 가장 부유 한 여자가되고 싶어 세계. 개구리는 말했다, 그래서 KAZAM 그녀는 개구리가 다음 그녀의 제 3의 소원에 대해 물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여자에요, 그녀는 대답했다. 요한은 수녀가 갑자기 자신의 테이블에 나타납니다과 음료의 악을 비난 시작할 때, 자신에 대해 좋은 느낌 일반적으로 조용한 잔을 즐기고 어느 날 자신의 지역 술집 밖에서 앉아 있었다. 이제 요한은 이것에 대해 꽤 화가 도착하고, 공격에 간다. 수녀는 마지 못해 동의, 그래서 요한은 바로 내부 간다. 결혼 17 년 후, 남자가 젊은 여자에 대한 자신의 아내를 덤프. 집은 그의 이름에 있었고 그가 밖으로 이동하는 아내를 요청하고 그가 그녀에게 다른 장소를 살 것, 그래서 그는 자신의 새로운 사랑으로 남아 싶었다. 아내는 이것에 동의하지만, 그녀의 물건을 포장하기 위해, 그녀는 거기에 그녀의 자신에 3 일 부여 할 것을 요구했다. 그가 간 동안, 첫 날 그녀는 사랑스럽게 상자와 상자와 가방에 그녀의 개인 소지품을 넣어. 둘째 날, 그녀는 요즘 와서 그녀의 물건을 수집했다. 셋째 날, 그녀는 자신의 촛불 식탁에 마지막으로 백그라운드에서 재생 부드러운 음악을 앉아서, 새우의 파운드와 샤르도네의 병 대접. 그녀가 완료했을 때, 그녀는 각각의 방으로 가서 커튼 봉 중공에 생성 된 새우 껍질의 일부​​를 입금. 그녀는 부엌을 청소하고있었습니다. 남편은 그의 새로운 여자와 함께 돌아왔다, 모든 처음 몇 일 동안 행복했다. 그런 다음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시작했다. 장소는 그렇게 나쁜 냄새가 왜 우둔, 남자는 설명 할 수있다. 그들은 모든 것을 깨끗하게 닦았을 시도하고 장소를 방영. 통풍구가 죽은 설치류 점검하고, 카펫은 증기는 공기 청정기가 사방에 걸려 있었다, 청소했다. Exterminators은 카펫을 교체하고, 가져온, 그것은 갔다에 있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더 이상 그것을 수행하지 않고 이동하기로 결정 할 수있다. 움직이는 회사는 그들의 새로운 가정에 모든 것을 가지고, 매우 전문 포장 작업을 도착했다. 커튼 봉 포함. 이 단계에서 당신에게 메리 크리스마스를 기원 첫 번째 편집이 사이트는 설계와 제임스 TARIS에 의해 유지되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합니다. 및 회원 그룹에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상품과 서비스의 교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역 교환 거래 시스템 로컬로 조직 된 경제 조직의 11 2001 년 10 월 지역 교환 거래 시스템 DEFINITION 년부터 운영되고있다. 지역 교환 거래 시스템 (LETS)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대가로 거래 또는 교환 할 수있는 값의 단위의 명칭으로 로컬로 만든 통화를 사용합니다. LETS의 구성원은 일반적으로 회원들과 지역 사회에 혜택을하면서 구매력을 극대화 할 조직 및 협력 체계 등의 시스템을 볼 수 있습니다. BREAKING DOWN 지역 교환 거래 시스템 지역 교환 거래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다섯 가지 기본 특성을 나타낸다 : 지역 통화에 대한 서비스, 동의, 공개, 등가의 비용, 무이자. 이러한 회비, 거래의 상세한 로그와 회원 디렉토리와 같은 일반 지침과 함께 이러한 특성은 조직과 잘 실행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는 반드시 단위의 공칭 교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멤버들은 원래 서비스에 대한 지불 반대로 대가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들에 대한 서비스를 수행 한 다른 멤버 상환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