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10, 2016

Trading_strategy_for_monthly_bars






+

여기에 무역 전략에서 나는이 쉬운 경력과 즉 생각으로 사람을 사기 거부합니다. 그러나, 이 사이트의 도움과 자신의지도와 다른 상인과 당신은 매우 성공적인 상인에 자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내 임무는 정보 및 거래 전략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정신적 인 능력은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 잠재력을 극대화 더 잘 알려 거래 결정을 내릴 필요가있다. 내가 편견입니다 만, 이 사이트는 우수하다. 난 당신이 포럼 밖으로 주요 사이트와를 통해 모두 많은 보석을 찾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당신이 당신을 위해 아니다 찾아내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을 위해 편안한 s의 전략을 찾을 필요로 다음 나는 또한, 그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희망) 학습 및 무역 교육을위한 훌륭한 자원을 발견하고 내가 무엇을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같은 약간의 수수료 동작이 무료 사이트와 포럼의 대부분을 파괴하는 것 스포일러의 명확한 사이트를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것입니다. 나는 상인을위한 좋은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정말 당신이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발견 바란다 않습니다. 가격 액션 무역 내부 바 트레이딩 전략에 궁극적 인 가이드 받기 : 당신이 이제까지 당신의 차트 봤어 (저 위험) 모멘텀과 라이드 동향을 캡처하고, t는 당신을했다면 간단한 무역이이야 어떤 항목을 얻을 수가 궁금해 하던데 방법 전략, 즉 (낮은 위험) 당신이 기세를 캡처하고 시장에서 대규모 추세를 타고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t 어쨌든 무료로 물건을 좋아 무료), 배울 관심이있을 수 있으므로 아래의 동영상을보고 갈 것입니다 : 당신이 일주일의 비디오 게시물을 즐길했습니다 바랍니다. 항상 그렇듯이, 의견은 환영하고 권장합니다. 건배 면책 조항 :이 거래 전략을 사용으로 인한 이익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 성과의 지표가 아닙니다. 하드 얻은 돈을 걸고 전에 자신의 실사를 수행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차트 및 예제와 함께 단계별로이 강력한 무역 전략 단계를 가르 칠 것입니다 당신이 (48 상당) 내 무료 거래 과정에서 황소와 곰 시장에서 이익을 할 수있는 새로운 무역 전략을 배우고 싶다 마십시오. 이 질문 : 1) 예를 들어, 당신이 항목 1) Fakey 설정이 내부 바의 거짓 브레이크 아웃입니다 확인하기 위해 내부 바 기다립니다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전에 내부 막대가 필요합니다. 2) 당신이 그것을 거래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을이에요. 정지 스윙 낮은 아래의 손실, 또는 2 ATR와 강세 플래그 높은 스윙의 휴식. 이 비디오의 주요 논의 따라서 나는 계속 패턴을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하지 않았다, 내부 막대를 설명했다. 그 상인이 가격 행동의 라인을 따라 생각보다는 무역 거래 패턴을 암기 할. 안녕, 난 내가 FOREX, 레버리지, ETF를, 상품, 금속, 지수, 옵션 등을위한 라이브 거래하는 싱가포르 또는 해외에 대한 여부를 충분히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 시장 메이커, ECN에 또는 무역 회사를 알고있다 내가 아는 유일한 브로커 즉 인터랙티브 브로커입니다 제품 등 다양한 다룹니다. 하지만 전에 그들과 거래되지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레이, 여기 신참. 지식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처럼 더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1) 나는 당신이 가격 행동을 이해 말할 때이 전략은 모든 기간, 5 분, 매주 15 분, 30 분, 1 시간, 매일 4 시간, 또는 매월 2)에 걸쳐 적용 말할 수 , 당신은 우리가 당신의 친절한 단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유 부단을 찾아 다음 동향 (10) EMA의 방향으로 거래를해야 말. 1) 나는 일반적으로 매일 4시간에서이 작업을 실행합니다. 2) 가격 행동은 시장의 느낌을 얻기의 더 이해한다. 그것은 촛불 에너지 등 안녕이다 사랑 방법, 되돌아 경향이 있고 그 기간 감사의 주요 의미가 무엇인지 4HR 내 이메일 주소로 회신 해 주시기 바랍니다 난 그냥 그렇게 4 시간 거래하는 일이 왜 smarts - 얼마나 매일 자주. 가장 좋은 시간 프레임은 거래 방식에 맞는 일을 찾는 것에 대해 그 오히려, 더이 s의 없습니다. 로 이제까지 장로 임펄스 시스템을 사용하여 간단한 모멘텀 전략은 상인의​​ 게시판의 모토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t가이 돈 있으면 뭔가를 지불하는 이유. 어느 나는이 좋은 거래 시스템 당신에게 보여주고 싶은 이유입니다. 여기에 내가 좋아하는 이유 다 1이 특별히는 신호 SA 때 당신에게 색깔 자신의 직관적 인 촛불과 함께 제공, 그래서 영리한 촛불 2를 읽을 수있는 바보 (즉, 나) 그가 중요하다 (계정으로 추세와 모멘텀을 모두 가지고 나는 적이 우리를 위해 할 일) 3 그리고는 그냥, 그래서 사랑의 그것이 엘더 임펄스 거래 시스템에 의해 개발, 몇 년 주위에왔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볼 수 있도록 아니다 무엇 거래 플랫폼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사용할 수 s의 발견 알렉산더 엘더. 그것은 시장이 강세 또는 약세 여부를 즉시 자신의 색깔로 당신에게 특별 가격 막대를 사용합니다. 나는이 가격 바는 코어에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을 깨달았을 때 플랫폼을 확산. 나는 그들에 대해 말해, 어떻게 거래에 어떤 좋은 사용에 넣어해야한다고 생각. 아니면 여기 데모 계정의 장로 가격 막대에 대한 사랑스러운 것 (이 FULL 데모 계정이 옵션을 우승 한 번의 클릭으로 데모, 보다 더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것은)가 무역 추세와 모멘텀에 들어가기위한 두 가지 정말 중요한 요소를 결합이다 . 그것은 모두 13 바 찾고 s의 평균 지수 이동 평균 히스토그램 바의 상대적인 크기의 각도를 측정 MACD 이동. 내 관점에서, 이 두 정말 스마트 지표입니다. 이 두 가지 요인이 동의하는 경우 우리는 신호를 얻는다. 여기 장로가 자신의 시스템에 대한 말씀 S : 임펄스 시스템은 조심스럽게 입력하지만 빨리 종료 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거래에 대한 전문적인 접근, 아마추어의 스타일의 총 반대이다. 초보자는 너무 많이 생각하고 나가 영원히 가지고, 희망과 시장이 자신의 길을 켜 기다리지 않고 거래에 뛰어. 나는 t 이상의 동의 나오지 않았어. 그래서, 여기에 무엇을 바 코어에서 차트 차트에 같이하는 녹색 사람은 붉은 색이 신호를 판매 매수 신호입니다 스프레드에요. 그러나 우리가 장기 추세와 거래 할 필요가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가이야. 장로는 현재 기간은 당신이 매일 차트를 거래 다시, 당신은 주간 차트에서 추세 볼 수 있었다, 그래서 (5)에 의해 곱 권장합니다. 또는, 당신은이 장기적인 추세를 보여줍니다 우리에게 우리의 차트에서 65EMA을주고, 5하여 13EMA을 곱 수 있습니다. 코어에서 차트 그래서 신호만큼이 수준의 ISN의 t 위의 찔러 그것은 분명 중요한 위반 할 필요가, 65 바 EMA는 우리에게 장기 추세를 보여주기 위해이에 마음에 곰 퍼짐. 앞서 말했듯이, 이 시스템은 신속하게 얻기에 관하여이다. 이 기세를 거래 S, 그래서 모멘텀이 퇴색하는 경우, 우리는 나가. 우리는 판매 신호가 구매 거래 또는 판매 무역에서 얻을 수있는 매수 신호 나갈 때까지 t 기다릴 돈. 파란색 가격 표시 줄이 s의로서 우리는 즉시 배를 뛰어 것이다. (오른쪽 색상의) 전체 촛불을 열하고 구매 또는 판매 할 수있는 신호를 전에 s 위 또는 65EMA 아래로 폐쇄 될 때까지 여기 거래는 코어에서 차트를 볼 수있는 방법의 시간당에 예 s의 것이 주를 확산, 나는 기다렸다했습니다. I는 다음 캔의 시작 입력 해요. 나는 우리가 우리가 그네 타기, 그리고 주가 하락에 이익을 취할 수있는 큰 모멘텀으로 이동, 기다리고 재로, 작은 손실 또는 손익의 결과로 대부분의 거래를 볼 것으로 예상 거라고. 중지에 대한 분별있는 곳은 뒤에 것이 최근의 높은 또는 우리가 모멘텀이 딥 경우 빠른 점점 다시, 그래서 정말 넓은 정지에 대한 필요가이야없는 저. 코어에서 차트 당신이 들어가기 전에 위가 될하려는 ADX 수준처럼, 거기에 여분의 무역 필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시장이 t에 대해 마 그런가하면 더 잘 할 것이다, 어떤 트렌드 다음과 같은 시스템에서와 같이 확산 추세. 이론적으로, 연장자 임펄스 시스템은 모든 기간에서 작동 할 수 있지만, 더 이상 시간대는 수많은 작은 손실과 손익분기 거래에 비용을 쏘이다 당신이 그 좋은 큰 움직임을 잡으려고 허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핵심은 연구 드롭 다운 메뉴에서 계정을 확산에 당신은 장로 가격 막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금융 스프레드 베팅 당신이 예금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즉, 레버리지 제품은 당신이 그것으로에 얼마나 기다리겠습니다. 당신은 확산 도박이 당신의 투자 목적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전체 위험 경고.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마크 로즈 I 지음. 그것은 몇 가지 여분의 필터는 아무데도 갈 수많은 거래에 점점 방지하기 위해 필요했던 물건을 테스트하는 동안 분명 해졌다. 나는 바 색상 등 아를 지적하고, 범위 전에 반드시 확인 D / 고르지 시장은 전혀 잘하지 않습니다. 차트의 확인이를 보여줍니다. 인내심과 추세를 기다립니다. 또한 시스템에 다음과 같은 경향하지 장로의 여러 쳐다 보면서 나는이 모멘텀 전략으로 제목이되어 있습니다. 좋아, 그 다른 사람들로부터 결과를보고 정말 관심이, 그래서 용감까지-하라구요 기대를 넣어 거라고. 예를 들어, 어떤 쌍, 안녕 대린은, 피드백에 대한 감사가이 하나의 시스템에 대한 장로 그의 코멘트는 그의 비디오의 몇 가지에 걸쳐 흩어져있는이 비디오 건배, 마크 또는 검색 박사 알렉스에 대한 링크를해야합니까 이동 등을 만든 주사위 그는 몇 분 뒤에위한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 29.44 분 지점에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있을 것입니다 생각한다. censorshp 시스템 - 재 기본적으로 그는 녹색 막대가 t 반대로 짧은 가서 돈을 의미한다는 것으로 보인다. B R Subramani는 말한다 : 감사 힙을 장로 임펄스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나는 인도에서 공평에서 하루 상인입니다. 나는 MACD 히스토그램과 함께 하루 캔들 스틱 차트 (10 분)에 65 EMA와 함께 피벗 (피보나치) 표 내 매일 무역을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는 65 EMA 월요일, 년 2 월 08 MACD 히스토그램 완전히 시스템을 이해 한 후, 내 일반 피벗 (피보나치) 표와 함께 장로 임펄스 시스템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거의 칠일 지금 내가 매우 유용하다고 내 성공적인 거래 비율이 80에 60에서 증가했다. 나는 많은 학습 시스템의 더 많은 매일을 이해하고 내가 할 수 한 달에 100 성공적으로 거래를 달성 할 것이라고 확신하고있다. 앞으로의 일에 더 많은 거래 시스템 및 도구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기대. 위대한는하지만 완벽을 위해 노력 항상 가치는 진행의 더 많은 의견을 기대 듣고 있습니다. 표. 두려워 내 루틴은 오래된 게임을 기반으로합니다. 나는 10 SMA, 그리고 꿈입니다 STOC 모멘텀 지표를 사용합니다. 보통 5 분 프레임은, 어느 쪽을 봐. 세트 업을 통해 전시회 보너스하지만, 키트, 그렇지 않으면 정말 좋은 비트 될 것입니다. 로이. 회신을 남겨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