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18, 2016

온라인 무역 사업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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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져 오기 / 내보내기 비즈니스 이미지 크레딧을 시작하는 방법 : ullstein 빌트 / 기여자 게티 이미지 편집기의 참고 :이 문서는 우리의 가져 오기 / 내보내기 비즈니스 스타트 업 가이드에서 발췌 하였다. 기업가 서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제 무역은 새 천년의 뜨거운 산업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아니다. 마르코 폴로 생각합니다. 실크와 향신료의 자신의화물과 성경 시대의 큰 트레일러를 생각하십시오. 더욱 원거리의 부족과 선사 시대 사람 거래 껍질과 소금으로 생각합니다. 하나의 그룹 또는 국가가 다른 의해 수요가 일부 상품 또는 상품의 공급이 있기 때문에 무역이 존재합니다. 세상은 우리가 생각의 한 세계 모드 방향으로 미묘하고 그렇지 않은 미묘한 방법으로 이동로, 점점 더 많은 선진 기술을수록하고, 국제 무역은 이익과 개인적인 만족의 관점에서 모두 점점 더 많은 보람을하게된다. 가져 오기 내부 무엇의 단지 자신의 순발력과 치아의 피부에 의해 생존하는 고독한 가고 싶은 곳에 갈 모험가 유형이 아닙니다. 그것은 요즘 큰 사업이야 - 제품의 연간 1 조 2000 억의 조정, 상업의 미국 부에 따르면. 수출은 크다. 혼자 일년에, 미국 기업은 150 개 이상의 외국에 상품을 772 억 달러를 수출했다. 음료에서 닦기 등을 모두 - 당신은 글로벌 상품으로 생각하지 않을 수있는 다른 제품의 엄청난 목록 - 정통한 상인을위한 공정한 게임이다. 그리고이 제품은 구입하는 매일, 판매 대표와 세계 어딘가에서 분산. 그러나 가져 오기 / 내보내기 필드가 상업 미국학과에 따르면, 재벌 기업 상인의 유일한 범위 아니라, 큰 사람은 모든 수출의 약 4 %를 차지한다. 어떤 수출의 다른 96 % 있음을 의미 - 사자가 적어도 새로운 다시. 샴페인과 캐비어 이유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같은 큰 사업은 미국과 전세계 수입하지만, 세 가지 주요 것들까지 끓여 : 객실 : 그냥 t 성장 또는 본국에서 할 수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래스카에서 바나나, 메인 마호가니 목재, 또는 프랑스에서 볼 파크 프랭크. 봉인 : 많은 것들이, 캐비아와 샴페인처럼, 수입보다는 집에서 성장 새롭게 더 이상 봉인, 팩. 북유럽 가구, 독일 맥주, 프랑스어 향수, 이집트 산면을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집에서 할 수있다하더라도 그것은 먼 해안에서 올 때, 모두는 classier 보인다. 가격 : 나라 밖에서 가져온 경우 일부 제품은 저렴합니다. 한국어 장난감, 대만의 전자 및 멕시코 의류, 몇 가지를 흔들어하기 위해 종종 제조하거나 국내 전면에 만들어진 것보다 훨씬 적은 돈을 위해 해외 공장에서 조립 될 수있다. 이외에도 봉인 항목에서, 국가는 일반적으로 그들이 저렴하게 생산하고보다 효율적으로 다른 곳에서 생산 된 것을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상품과 서비스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자원과 기술을 : 국가가 다른 두 요인보다 제조하기 위해 어떤 하나의 제품을 저렴합니다. 광대 한 석유 자원과 정유 공장의 기술을 가진 나라는, 예를 들어, 석유를 수출하지만 의류를 수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수출 관리 회사 (EMC) : 가져 오기 / 내보내기 프로의 종류 첫째로, 당신의 수입과 수출을 얻었다했습니다하자 메인 테마에 많은 변화가 EMC의 해외 자사의 제품을 판매하고자하는 국내 기업에 대한 수출 작업을 처리 하지만 아무튼 촬영 제목을했습니다 - 위원회, 급여 또는 리테이너 더하기 수수료로 지급됩니다. 수출 무역 회사 (ETC는)는 EMC가 판매하는 상품이 구매자를 추구하기 위해 에너지를 사용되는 동안, ETC는 무역 동전의 다른 쪽을 공격한다. 그것은 해외 바이어가 그들의 돈을 지출 할 것을 식별하고 수출하고자하는 국내 소스를 사냥. ETC 때때로 상품에 제목을 소요하고 때로는 수수료 기준으로 작동합니다. 가져 오기 / 내보내기 상인이 국제 기업이 자유 계약의 일종이다. 그는 특정 고객 기반이 없다, 그는 t 어느 한 산업이나 제품의 라인 전문 아무튼. 대신, 그는 국내 또는 외국 제조업체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 한 후 팩, 선박 및 자신의 상품을 재판매. 이는 EMC는 달리, 그는 (모든 이익뿐만 아니라) 모든 위험을 가정하는 것이 물론 의미한다. 당신 t이 물건에 제목을 이제 무역 채널 수영. 누가 당신의 동료 선수 당신이 당신의 무역 채널을 구성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지만 그들은 다음 중 하나를 포함 할 수있다 : 예를 들어 제조 업체, 가전 제품 : 텔레비전, 라디오, CD 플레이어 및 음향 시스템. 그는 종종웨어 하우징 및 기술 서비스 등의 추가 제품 지원을 제공합니다. 유통 업체 또는 도매 유통 : 가져온 적이 제품을 구입하고 최종 사용자 대표에 도달 할 때까지 추가 배포를 위해 소매 업체 또는 다른 에이전트에 판매하는 회사 : 도매 또는 소매 구매자에게 제품을 투구 정통한 영업​​ 사원, 다음 통과 최종 사용자가 아닌 경우, 상품이 테마에 소비자에 아직 다른 변형을 난다 무역 채널의 꼬리 끝 : 당신은 제조 업체 t 다릅니다에의 판매는 반드시 제품 대리점의 특정 제품 또는 그룹 전문 조안 Q. 공공하지만 원래 장비 제조업체 (OEM)는, 당신은 t는 OEM이 라인의 최종되기 때문에 소매 업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돈. (델 컴퓨터가 고맙기도 하셔 패키지의 일환으로 개인용 컴퓨터 구매자에게 함께 전달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구입 생각.) 오른쪽 물건 없음 모두가 국제 상인으로 잘라입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아니다 판매 공포증 대한 경력. 당신은 후속의 생각은 다음에 어떻게되는지 기다리고 그하자 - 더 - 악마 - 핸들 - 더 - 세부 유형 중 하나를 다시 경우, 국제 무역에 대해 두 번 생각해야한다. 반면에, 당신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제품이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그리고 경우에, 그 위에 위치를보고하는 열정적 인 영업 사원, 송장 및 배송 영수증 등의 추적 것들에 발전기, 하늘의 아이디어를 다시하는 경우, 다른 문화에서 온 사람들과 처리의 흥분을 사랑 다음이 당신을위한 경력이다. 이미 가져 오기 / 내보내기에 배경이 경우에도 도움이됩니다. 우리가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업계에 정통한 한과 이야기 상인의 대부분. 러시아 무역 회사를 설립 피터 P. 는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장소에서 그를 착륙 애틀랜타 국제 냉동 고기의 무역 회사와 함께 작업 위치로 국제 비즈니스에서 자신의 대학 전공에서 직접 segued. 무역은 미국 인구 조사국 (최소에 가장 큰 가져 오기 및 내보내기 달러의 순서로)있는 미국이 거래로 상위 10 개국에 따르면 퍼레이드 히트 : 당신은 물론, 마에 needn, 수입 및 수출에로 거래를 무역에 자신을 한정 이들 국가 - 카리브해 분지와 안데스 협정과 동구권, 구소련 국가에 새로운 아이의 회원국을 포함하여 사용할 수있는 다른 흥미로운 가능성 전갱이의 일종이있다. 그러나 국제 무대에서 초보자, 당신은 우리의 가장 큰 무역 파트너에 익숙해과 그들이 제공하는 것을 볼 수있다. 그리고 그들과 함께 또는 다른 나라와 함께, 당신의 최선을. 목표 시장은 모든 사업은 벌컨 그렇게 설득력, 넣어 오래 살고 번영으로,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필요합니다. 이제 가져 오기 / 내보내기 사업을 실행하는 수반 무엇을 알고, 당신이, 또는 목표, 당신의 시장을 계획하고 잠재 고객은 당신이 그들을 그릴 제공하는 것이다 지리적하는 지역이 될 것입니다 누가 결정해야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단계이다 메가 상인 건물 프로젝트입니다. 적절한 시장 조사 진정한 이익 센터로 무역 회사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공식적으로, 당신이 할 가능성이 다시 덜 몸부림을 귀하의 문을 열기 전에 당신이 더 많은 연구가, 당신은 더 나은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고객은 모든 제조 업체, 공급 업체, CRAFTER, 장인, 수입, 수출 누구인가 또는 소매 공정한 게임이다. 당신은 건설 중장비 또는 섬세한 보석, 미식가 케이크 또는 애완 동물 식품, 통신 또는 장난감 거래 회사 후 갈 수 있습니다. 유일한 필수 요구 사항은 자신의 상품을 판매하거나 다른 사람의 사고 싶은 것입니다. 이 내부 무엇의는 매일 저녁 퇴근 후 자신의 차 도보로 트립, 게이트 아무튼. 정의 타겟팅 특정 그룹에의 원점을 의미합니다. 특정 분야에 경험이있는 경우, 예를 들어, 당신은 심각하게 먼저 시장을 대상으로 고려해야한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상담 있도록 전문 용어 및 절차에 편안하게 느낄 것이다 - 당신의 초기 판매 - 부드럽고 쉽게 이동합니다. 추가 보너스로, 당신은 이미 첫 번째 클라이언트가되거나 그 지역에서 동료를 조종 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연락처를 가질 수있다. 댄 S. 기술 분야를 대상으로 - 특히, 상업적 사용 및 컴퓨터 케이블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 단순히 때문에 그가 10 년 이상 그 지역에서 일 s의. 그는 필드를 알고 거기에 편안한 느낌. Wahib W. 도, 철도 및 전화 극 재료 및 건설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른 무거운 장비 재료를 수입, 국제 건설 프로젝트에 갔다 후, 그는 잘, 활주로 및 탐색 등을 알고 필드에 시작했다. 무엇을 내 틈새 OK에요. 및 위 - - 경쟁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서 떨어져 당신의 사업을 설정합니다 독특한 각도를 찾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창의력이 빛을 발하게 할 수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국내 제조 기업에 대한 구매자를 찾고, 수출 관리 회사 (EMC, 기억)으로 시작하기로 결정, 또는 수 있습니다 수출하고자하는 국내 소스를 찾는 수출 무역 회사 (ETC), 등. 아니면 가져 오기 및 가져 오기 / 내보내기 가맹점으로 직접 수출, 원래 상인 샘 식을 고수 할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에서, 로이드 D. 이 ETC 모자에서 그의 고객에 따라 한 EMC와 ETC 모두 그의 회사를 배치했다 로이드는 독일의 마이클 R. 는 자신의 회사 여기에 시장 조사는 몇 가지 심층 조사를 수행 할 것이다 설명 말한다 당신은 당신이 (대량 시장 소비자, 중공업, 경공업, 의료 또는 병원 사용, 정부, 기업 또는 전문) 내보낼 것이다 국가 또는 국가 목표 것이다 최종 사용자를 판매 할 것이다 제품 또는 서비스 : 각 영역에 당신은, 다른 말로 - 당신이 사용하는 것이다 무역 채널에서 수입하거나 (직접 판매, 대리점, 대리점 또는위원회 대표) 시작은 자신의 사업에있는의 캐치-22S 중 하나는 비용은 돈을 벌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시작 자금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비용은 가져 오기 / 내보내기 사업을위한 이상 25,000 미만 5,000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t 원 직원이 필요 의미 개 자택 밖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생필품은 컴퓨터, 프린터, 팩스 및 모뎀 될 것입니다. 이미 이러한 항목을, 이 경우에 당신을 내부 피터 P. S는 무엇 그는 말한다. 그들이이 한 일은 공급 업체와 신중하게 내장 관계, 회사가하고 실행 할 수 있었다이 소중한 자산이었다. 가져 오기 / 내보내기 사업에 대한 많은 멋진 일들 중 하나는 시작 비용이 상대적으로 낮은 점이다. 당신은 아무것도까지 사무실 임대 비용을 절감 개 자택-능력의 이점이있다. 컴퓨터 시스템 : 당신이 많은 현대인처럼 다시하지 않는 한, 당신은 이미 사무 기기의 가장 비싼 부분이 있습니다. 모뎀 및 프린터와 팩스 머신 인터넷 / 이메일 서비스 소프트웨어 시장 조사 및 / 또는 영업과 컴퓨터 시스템에서 시장 조사를 수행하기위한 전화 음성 메​​일 또는 기계 문구 및 사무 용품 응답 우표 여행 경비를 리드 :하지만 일어나서 실행해야 할 게요하자 외국 잔디 당신은이 목록에 필요 다양한 수준의 케이크의 모든 종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복사기 플러스이다. 정말 잠금 파일 캐비닛, 진짜 오크 책장 빛나는, 스위블 및 롤 허리를 지원하는 트위 디 살이 포동 포동하게 찐 의자 : 그것은 선의의 사무용 가구를하는 것도 좋은이야. 그러나 게요하자 당신이 당신의 사업은 앞서 김 얻을 때까지 충분하다. 당신이 국제 상인 양의 수출 회사가 수백만 달러의 계약을 감독 오의 직원을 보유로 만들기 위해 무엇을 기대할 수 소득 결제. 시간에 넣어 기꺼이. 국제 상인으로 내부이야 어떻게 자신을 가격, 당신은 무역 채널에서 수영, 당신의 서비스의 가격이 제품 가격에 추가 할 수 있으며, 그 시장에서의 경쟁력에 영향을 미칠 수 다시. 제품의 성공 여부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서비스 수수료 때문에, 궁극적으로 가격 구조를 변경하기로 결정할 수있다. 당신은 t가 과충전 및 기업의 경쟁력과 대표 상품을 절감 할 돈. 수수료 및 고정 : 가져 오기 / 내보내기 관리 회사는 서비스 가격을 두 가지 기본 방법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하나의 방법 또는 제품이 기분 팔리는에 따라 다른 선택합니다. 경우는 리테이너를 요청할 것이다 생각합니다. 세 번째 방법은 무조건 제품을 구입하여 해외로 판매된다. 이것은 당신이 이름을 s의 경우 일반적인 시나리오이지만, 당신의 소득은 매출보다는위원회에 의해 생성 된 이익에서 올 것이다. Commish 가져 오기 / 내보내기 관리 회사는 일반적으로 약 10 %의 수수료 기준으로 작동합니다. 이러한 비용은 제조업체에서 생산 비용에 기초한다. 첫째, 제조업체가 제품의 충전 가격을 : 당신이하는 일의하자 (110) 지금 당신에게 의자 당 11의 수수료를주는 10 %에 의해 110를 곱합니다. 그래서이 시점에서 당신의 제품 가격은 121 당 의자 (110 11)입니다. 최종 가격을 마련하기 위해, 당신의 가격이 비교적 낮은, 당신은 당신의 수수료 비율을 범프 수 있습니다. 지금은,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경우 제조자가 제품 수있는 리테이너를 물고 당신 또는 당신의 무역 channelers가 판매하는 모든 의자를 들어, 11,000 s의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노동 및 재료 또는 공급 : 당신의 고정이 있어야 할 무엇을 결정하기 위해, 당신은 서비스의 성능과 관련된 세 가지 변수를 고려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보통 시간 단위 급여 또는 추정 급여를 포함 플러스 임금과 혜택을 모든 직원을 지불 작업의 성능에 관여. 노동 비용을 결정하기 위해, 이 작업을 완료하고 사용할 수있는 직원의 시간당 급여의 속도와 그하여 증식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추정한다. 당신은 노동의 비율로 재료를 계산할 수 있지만 기록이 가이드로 사용할 통과 할 때까지, 당신은 6 %로 2를 사용한다. 오버 헤드 :이 변수는 모든 nonlabor, 당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간접 비용을 포함한다. 노동과 재료를 제외하고 1 년간 모든 비용을 추가하여 오버 헤드 속도를 결정합니다. 당신의 오버 헤드 속도를 결정하기 위해 노동과 재료의 총 비용에 의해이 그림을 나눈다. 아니면 노동과 재료의 42 %에 35 %의 비율을 사용합니다. 이익 : 그리고 최종 결과는 모든 노동, 재료 및 오버 헤드 비용 차감 후 이익은 노동과 재료 및 오버 헤드의 결합 된 비용 비율 이익 계수를 적용하여 측정 할 수있다.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를 구성했습니다 어떻게 넘어 귀하의 피크 시간 동안 일을 할 것입니다 무엇 조작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부 상인은 구매자를 발견하고 수수료를 복용, 영업 담당자로서 만 작용하지만 거래의 운송, 문서 및 자금 조달 측면 놀지. 기타 서비스의 전체 라인을 제공하는 제조업체에서 직접 구입 및 마케팅에 출하에서 거래의 모든 책임을 복용 행복입니다. 이 상인은 자주 가져 오기 또는 내보내기 중 하나를 전문으로 그들이 가장 잘 알고 상품 산업에 충실. 아무리 당신이 얻을하는 방법을 이국적인 내부를이야없는 무엇, 가장 기본적인 작업은, 상품을 획득하여 판매를 수송하고 지급 받고있을 것입니다. 내보내기 경로 확인, 수출 - 당신은 롤 준비가. 그래서 지금 당신이 수출 경로를 따라 수행 생성 프로 견적 송장 - 필요한 경우 협상 수입자에게 상품에 대한 견적을 제공합니다. 은행에서 신용의 편지를받습니다. 신용장의 조건을 충족 : 필요한 메이크업 운송 및 보험 계약은 상품을 포장하고 상품을 수송 경우 상품을 제조하게한다. 선적 서류를 수집합니다. 은행에 현재 선적 서류. 가져 오기 경로 확인, 수입. 당신은 롤 준비가. 그래서 지금 당신은 무엇을 가져 오기 경로를 따라 수행 필요한 경우 견적 송장을 수신, 수출 협상. 은행에서 신용의 편지를 엽니 다. 상품이 발송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수출에서 문서를받습니다. 세관을 통해 상품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의 상품을 수집합니다. - 장면 뒤에-들여다 상인의 사를 무엇 생활에있는 날, 마이클 R. 독일 국제 무역 컨설턴트의 의례 : 첫째 시간 : 확인하기 위해 컴퓨터에 의해 밤새 인쇄 통계를 읽고 각 대표 / 에이전트는 자신의 계획을 성취 한 경우 필요한 경우, 변경을 개시. 1 ~ 2 시간의 인터넷에 대한 작업은 개인적으로 대답하거나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과거 또는 현재 클라이언트에 전달, 올 것을 문의 볼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다음 그들 또는 문제가 촬영을 지원보기 위해 동료들과 짧은 만남을 가지고있다. 내가 빨리 행동해야하는 위치 내 업계 내 하루의 움직임 봐. 커피 휴식을 취하. 메일을보고 처리하거나 항목을 전달합니다. 점심을 먹은 후, 가지고 무슨 일해야 무엇에 반영하기 위해 시간이 걸릴. 전망 및 /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미래에 대한 문제 및 / 또는 가능성을 토론한다. 전자 메일 및 뉴스와 새로운 기회에 대한 웹에서 다시 봐. 하루의 끝에서, 날이 갔다 및 / 또는 와서 문제를 어떻게 동료들과 다시 논의하기 위해 한 시간 정도가 있어야합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저녁 일주일, 토론을위한 파트너와의 비즈니스 행사 나 회의에 참석. 도로에 상인 ISN의 또 다른-장면 뒤에-들여다, 월 H. 의 호의 벨기에 타이어 상인 : 월의 하루, 전형적인 유럽 방식으로, 우리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24 시간 시계를 통해 진화, 또는합니다 군사 시간. 벨기에의 날 : 07.00-09.00 사무, 전자 메일, 팩스, 이벤트, 메일 등 09.00-13.00 점심 고객과 일반 토론 13.00 - 공항에서 12.00 드라이브가 다시 창고로 핀란드에서 고객 만족, 고객은 12.00 제품을 선택 - 프랑스에서 고객의 미국 전화, 팩스, 전자 메일 도착 행 컨테이너, 가정 18.00 빠른 여행을 변경할 수있는 토론의 로딩을 감독 등 가격, 지불 조건, 흥정 나이지리아 긴 토론에서 고객과 18.00를 방문, 및 19.00 샤워 -. 독일의 도로에 대한 협상의 날, 호텔에서 프랑스어 고객 픽업 칵테일과 저녁 식사를 400 킬로미터 05.00 남기기 집에 먼저 공급 토론 및 상품 구매에 도착 08.00를 구동하는 결과없이 다음 공급 업체 11.00 다음 공급 업체 토론 10.00 휴가 12.00 방문 고객 노트북에 호텔 체크인 이메일에 도착 또 다른 300여 km 거리에 18.00 또 다른 업체보다 토론 15.00 휴가 판매 13.30 방문을 전화 침대 마케팅에 다음, 19.30 사우나를 호출하고 공급 업체와 호텔 수영장에서 20.30 저녁 식사를 수영 가) 제품에 대한 가져 오기 / 내보내기 관리자로 고객에게 자신과 회사를 판매, 및 b) 대표와 유통 업체에 제품 자체를 판매 : 두 개의 서로 다른하지만​​ 중복 경기장에서 - 국제 상인으로, 당신의 임무는 판매입니다. 이 경기장 중 하나의 성공은 또 다른 성공에 기여할 것입니다. 당신은 트랙 기록을 가지고거야 일단있는 다른 고객을 유혹합니다. 그리고 물론, 각각의 성공은 차례로, 새로운 잠재 고객과의 협상에 자신감 공기 빌려 것이다 당신의 자신의 자신감에 기여할 것이다. 수출을위한 사냥은 국내 생산자의 놀라 울 정도로 작은 비율은 그들의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지침 - - 특정 대상 국가에 따라서 당신의 마케팅 목표는 수출로 이익을 증가시킬 수 거대한 나머지를 설득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직접 메일 차가운 전화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 것이다합니다. 당신이 어떤 업체와 접촉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내부에요하면, 당신은 몇 가지 기본적인 시장 조사를해야 할 것이다 : 어떤 제품 당신이 잘 알고 사용하거나 자신을, 또는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입니다되는 제품에 관심을 집중 국내 시장에서 뜨거운 판매는 틈새. 및 경쟁 제품이나 브랜드의 -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면 각 제품의 판매 가격은 무엇 이러한 제품을 생산하고 누구의 수요 이러한 제품을 둘 것입니다 상황 또는 시장이, 대상 국가에서이 제품 뜨거운 판매 인은 그렇지 않은 경우 --domestically 및 대상 국가 직접 메일 현혹 지금 당신이 더 큰 우려를이야, 당신은 판매를 담당, 영업 관리자 또는 대통령 또는 소유자의 부사장에 편지를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이름과 제목으로 무장, 다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주의하면서 편지를 씁니다. 자신과 회사를 소개합니다. 간단히 해외 시장의 잠재력을 설명합니다. 그 시장에서 제품의 잠재력을 설명합니다. 가능하면 설명 왜, 어떻게 당신의 회사는 다른 모든 중, 최고의 제품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 같은 제품에 대한 경험이있는 경우 예를 들어, 그렇게 말을해야합니다. 이미 외국 유통 업체와 연락처가있는 경우, 해외 판매에 대한 외국인 대표자가 있다고 설명한다. 또 다른 가능성을 논의하기 위해 개인 미팅을 요청합니다. 첫 번째 편지는 우편으로되면, 앉아서 다른 제품 라인에서 잠재 고객을 다른 물품. 그리고 또 다른, 당신은 사전 시장 조사 제품의 첫 번째 세트를 소진했습니다 때까지. 이제 주 10 일 기다립니다. 이 사람들에게 훌륭한 기회를 제공 다시 당신이 천국합니다. 모든 사람이 (가 점프 그들을 잡고 때 모두가 큰 거래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물린 것입니다, 하지만 모두가 하나, 당신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A는 더 지금 당신을 감사하지 않고 다음 게임의 일부입니다.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잠재적 인 고객이 직접 메일보다 일반적으로 저렴이야 호출하기 때문에 소위 콜드 전화를 - Calling (콜드). 나쁜 소식은 그 효과가 훨씬 더 많은 인내를 필요로한다는 것이다. 다른 좋은 소식은, 그러나, 제대로 수행, 감기 호출이 직접 메일보다 훨씬 더 효과적 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전화를하기 전에, 당신이 말하고 싶은 방법 당신이 그것을 말하고 싶은 알고해야합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너무 스크립트 다음 될 예정 s의 종류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가 트랙을 얻을 때, 그래서 당신을. 가져 오기 검색 임무에 해외 여행 : 필사적으로 당신이 미국에 당신은 몇 가지 옵션을 가지고 제품을 찾아 가야합니까 어떻게 수입​​을 추구. 외국 제조 업체는 연락을 기다립니다. 무역 박람회에 참석한다. 연락 외국 대사관 개발 사무실을 거래. 상업의 무역 협회의 미국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인터넷 무역 출판물에 리드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판매하는 것은 당신이 팩스로 보낼 경우 목적지에 도달 귀하의 서한의 훨씬 더 안심이 될 것이다. 당신의 편지에서, 두 개의 예외를 제외하고, 수출 편지와 매우 유사 s의 제품 및 하이라이트 미국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기회를 개요 : 당신은 편지의 수신자를 해결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무슈을 (M. 를 약칭 함) 대신에 자신의 혀에서 수신자를 해결하기 위해 관심과 호의를 촬영했습니다 사용합니다. 당신이 비 원주민 혼동 할 수있는 속어를 제거했습니다 확인하십시오. 국제 전화는 다른 팩스와 며칠에 따릅니다. 기업하지만 부드러운 찔러, 상품을 수입에 진정한 관심을 당신의 위치를​​ 강화하고 입증 할 수있는 기회로 후속 생각합니다. 이 이유를 제공해야 귀하의 작업의 일부는, 당신의 회사가 작업에 가장 적합한 하나라는 잠재 고객을 설득하는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연구의 큰 거래를 했어 할 수 있습니다. 대신에 그 채 웁니다. 당신이 미국 잠재력을 s의 여부 창의력 마케팅 플랜을 사용, 여행은 시간과 비용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마케팅 계획을 준비하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이 추구하려는 시장 전략의 개요, 시장 잠재력을 탐구하고 그녀를 위해 프리젠 테이션을 개발하기 위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사무실에서 자료가 있으면, 앉아서 당신이 가능한 제품을 가지고했습니다 가능한 모든 비용을 알아낼. 대상 : : 이제 다음과 같은 요소가 포함되어야하는 마케팅 계획을 작성 당신이나 당신의 대표자가이 시장입니다 이유에 판매 할 국가 또는 국가 생존이 포함 긍정적 인 시장 조사 정보 및 명확하고 간결한, 쉬운에 조립해야합니다 형식 - to-소화. 데스크톱 출판 프로그램이 빛나는 곳이다 - 당신은 사실, 그림 및 텍스트 산재 차트, 그래프 및 테이블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판매 : 당신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어떤 가격에 설명 연간 판매 예측, 당신의 비용 구조와 제조 업체가 기대할 수있는 이익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 간단히 예를 들어, 외국 또는 국내 무역 박람회 또는 담당자가 할 것 로컬 광고 제품에 대한 특별한 마케팅이나 프로모션에 터치합니다. 자원 성공적인 사업 계획 기업가의 사업 시작 가이드 귀하의 중소 기업 기업가의 사업 시작 가이드 성공적인 판매를 자금 조달 및 마케팅이 미국의 도움 정부 기관 잡지 및 간행물 무역 주식 온라인으로 가져 오기 만들기 기업가의 사업 시작 가이드 내부 무엇의 : 가이드를 초보자를위한을 주식 거래는 월가의 유일한 도메인되면, 지난 20 년 온라인 증권사 덕분에 쉽고 저렴하게 사용할 수있는 모든로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에 앞서, 사람들은 고객의 대신 구매 및 판매 주문을 만들 수있는 주식 브로커의 서비스에 의존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구매를 실행하고 두 번째 사용하여 컴퓨터 거래 서비스의 일부에 주문을 직접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을 사고 파는 동안 그 돈을 잃을만큼 쉽다. 성공적인 상인이되기 위해서는, 당신이 거래의 도구, 그 뒤에 이론과 시장 변화를 구동하는 일일 보고서에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기업과 마찬가지로 주식 시장의 기초, 주식 시장은 수요와 공급의 시스템에 작동합니다. 당신이 주식을 구입하면, 당신의 희망은 다른 상인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는 것이 더 열심이 될 것입니다. 주식의 가치와 잠재력, 또한 기초라고합니다. 실제로, 주가는 이유로 번호 변경 만 일부 투자자들은 예측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연구하고 주식을 선택하는 무엇 주식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생각의 두 가지 주요 학교가있다. 첫 번째, 라는 근본적인 분석. 비즈니스의 상태를 분석하기 위해 회사의 재무 보고서와 공공 문장의 사용에 의존한다. 회사에서 대차 대조표, 손익 계산서, 연간 및 분기 별 실적 및 보도 자료는 근본적인 분석을위한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러한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의해 제공되는 것과 같은 읽을하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 그대로 다행히도, 그 보고서는 온라인으로 쉽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시장 및 산업 동향, 미디어 출판 및 기록 분석은 또한 역할을한다. 투자의 두 번째 학교는 기술적 분석이라고합니다. 기술적 분석가들은 주가 변동이 상인에서 감지하고 이익을 배울 수있는 패턴을 따르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술적 분석은 널리 인정 또는 기본 분석으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상인 종목을 선택하는 두 기술의 조합을 사용한다. 펀더멘털을 가진 회사를 선택하고 때때로 기술적 지표에 거래하는 것은 기술적 지표에만 의존 안전한 전략이다. 구입 또는 주식을 판매하는 것을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철저하게 회사의 리더십과 경쟁을 연구해야한다. 야후 금융과 같은 사이트는 뉴스, 재무 제표 및 회사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주가의 역사 (라고 차트)의 우수한 컴파일을 제공합니다. 주식 사이트는 또한 분석가가 주식을 구입, 보유 또는 판매하는 상인을 조언 여부를 나타내는, 특정 주식의 전문 분석가 등급을 표시합니다. 그 분석의 기록을 검토하면 자신의 의견에 값을 할당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주식을 사고 파는 시작하기 전에 개인 주식 거래 서비스는, 당신은 당신이 사용하고자하는 온라인 어떤 거래 서비스를 결정해야합니다. 롭 서재응, 피델리티 투자에 대한 홍보 이사. 직접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신중 중개 파트너를 선택했다. 당신의 자매 사이트 톱텐 리뷰가 제공 자신의 비용에 대한 평가, 연구 도구, 모바일 액세스 및 투자 거래 서비스의 수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초보 상인으로, 당신은 당신의 투자에 대한 개인적인 조언을 제공 할 수있는 회사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술이 성장함에 따라, 당신은 중개 짧은 판매 및 마진 거래를 포함, 고급 무역에 종사하는 도구를 제공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돈에 현금을 투자, 또한 ATM의 당신이 noninvested 돈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 카드, 또는 옵션 은행과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는 등 ShareBuilder 같은 일부 회사 : 자신의 서비스 및 지원의 품질 알려져 인기있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장 펀드는 전통적인 저축 계좌보다 약간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 그것 - 자신의 상인이 될 것을 선호하는 경우, 당신은 할인 온라인 브로커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주식뿐만 아니라 옵션, 뮤추얼 펀드, 상장 지수 펀드, 채권 펀드, 채권, 예금 증서, 은퇴 계좌 등을 구입하지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궁극적으로 각 투자 및 구매 또는 판매 여부를 최종 결정을 얻을, 당신은 t 시작할 많은 돈을 필요로 돈. 무역에 학습 기술을 실습 교육으로 시작한다. 뉴스 및 금융 웹 사이트 읽기 포드 캐스트를 듣고보고 투자 과정은 정보를 수집하는 모든 훌륭한 방법입니다. 지역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더 많은 경험이 상인과 교육을 논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일부 권장 자원의 목록은이 문서의 끝 부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독서 경험을 대신 할 수는 없다. 새로운 기술을 연습하기위한 제로 위험 방법은 Investopedia를 통해 사용할 수있는 등의 온라인 주식 시뮬레이터, 함께. 마켓 월스트리트 생존자. 또 다른 옵션은 페니 주식 시장에서 거래를 연습하는 것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쉽게 시장의 동향을 활용하고 이익을 연습 할 수 페니 주당 가치 재고 공유를 제공합니다. 투자자에게 온라인 주식 거래를 시작하기위한 팁 상인을 시작하기 위해 발굴 될 수 있지만, 오른쪽 재단 자금의 점진적 투자하면 큰 수익을 볼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돈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당신이 투자 할 여유, 천천히 시작할 수있는 작업에 대한 현명한 결정을합니다. 당신은 하나 또는 두 개의 주식에서 이익을 실현 한 후에는 다른 주식과 펀드에 그 이익을 재투자 시작할 수 있습니다. 투자를 다양 화. 주식은 겉으로는 쉽게 돈의 매력을 제공하지만, 그들은 소득의 신뢰할 수없는 소스입니다. 많은 주식을 보유하고 전자적으로 거래되는 인덱스 펀드, 적어도 당신의 돈의 일부를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ETF의 구입 및 주식처럼 거래하지만이 다양하기 때문에, 특정 부문의 손실은 또 다른 이익에 의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돈은 투자를 고려하고있는 기업에 대한 최신 뉴스 및 재무 보고서를 읽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연습 할 시간이 없다면, 대신 인덱스 펀드에 투자 고려, 또는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통해 투자를 손. 계획을 확인합니다. 비합리성은 주식 거래의 적이다. 주식을 구입하기 전에, 상황이 그것을 판매하는 당신을 이끌 것입니다 무슨 생각.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의 20 % 이상 위험을 감수 할 수 있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증권사는 원래의 투자 비율 드롭 (또는 증가)과 같은 미리 정의 된 기준에 따라 구매 및 판매 주문을 예약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제한 주문을 예약하면 재정에서 감정을합니다. 돈 t는 항상 주식을 구입하는 점프. 기회가 낮은 엔트리 포인트를 얻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돈 t의 절망 또는 당신의 돈을 빼냅니다. 주식 거래는 장기 투자이고, 인내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거래 자격을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기사를 읽고,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돈을 투자하기 전에 실제 데이터와 거래 연습 6 개월 따로 설정합니다. 투자 문학의 고전을 읽는다. 시계 또는 YouTube에 또는 대규모 오픈 온라인 코스 (MOOC)를 통해 금융 및 투자에 수업에 참여한다. 라이언 굿 리치, 비즈니스 뉴스 데일리 사용자에 의해 추가보고 : 시작 상인에 대한 추가 정보는 다음 책과 기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저 위험 투자가 어떻게 거래를 시작하려면 : 무역을 아이디어의 사업으로 원래 당신은 또한 뉴욕 증권 거래소 최고의 온라인 주식 거래 서비스 미국 저축 채권 무엇입니까했습니다 3 월 19 일 2015 업데이트 5 월 17 일 2013 년 출판 생활에 대한 거래는 많은 사람들에게 호소 : 무제한 소득 잠재력을 즐기면서 자신의 보스에 도착, 집에서 자신의 일정과 작업을 설정합니다. 이러한 요인 외에도, 컴퓨터, 인터넷 연결과 작은 거래 계좌를 가진 사람이 그것을 시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작업과는 달리, 더도, 특별한 훈련이나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이러한 요인, 사람들은 인정 또는 성공적인 무역 사업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재정적, 정서적, 시간 약속을 실현하기 위해 실패합니다. 여기 거래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 90 일 상인의 당신이이 경우에도 거래 위험 당신은 항상 잃고 거래를해야합니다 시간의 100 승에는 거래 시스템이 없습니다를 제거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첫 번째 년 이내에 실패 록 스타 상인은 당신이 성공적인 독립 상인이 편안한 소득을 올릴 수있는 작은 무역 계정으로 부자가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다 돈을 벌기 위해 돈이 필요하지만, 대부분이 사업으로 더러운 부자가되지 않는 거래는 지속적인 연구, 평가를 필요로하며, 징계. 이 거래 사업에 보장은 없습니다, 당신은 40 시간 주 일을하고 돈을 잃고 끝낼 수 있었다. 거래를 고려 사람은 비즈니스 활동의이 유형에 취할 수있는 개성과 금융 수단을 모두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은 자신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I 구동 건가요 어떻게 내가 내 가족의 지원이 있습니까 계획에 충실 할 수 I는 거래의 사업을 학습에 할애 할 시간이 할 일을 잃고 처리하나요 성공을 내가 잃을 수있는 돈이 있습니까 어떻게 스트레스를 처리 할 내가 이러한 상인 등의 전반적인 성공에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현실적인 기대를해야합니까. 이것은 당신이 숙련 하룻밤 될 것이다하는 직업이 아닙니다. 잘 연구 무역 계획없이 너무 빨리 또는 거래를 시작 상인들은 처음에 자신​​을 다시 찾을 수 있지만, 훨씬 덜 무역 자본. 현실적인 기대와 사람이 상인은 사업으로이 아니라 취미 나 벼락 부자 방식으로 거래를 치료 가능성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및 성공 상인 그룹의 일부가됩니다. 사용하기 뉴스에 가입 최신 통찰력과 분석 덕분에 사용하기 위해 뉴스를 구독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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